수협은행, 방카 전문가 그룹 브랜드 ‘Sh Summit One’ 출범
기존 ‘Sh MDRT Club’에서 브랜드 변경 새 도약
WM분야 경쟁력 강화 위한 마케팅 리더 역할

Sh Summit One은 Sh수협은행에서 방카설계 및 판매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상위 1% 전문가들의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Sh수협은행은 그동안 ‘Sh MDRT Club’이라는 자체 모임을 운영해 왔으나 기존 MDRT협회명과 유사해 오해의 소지가 있고 아울러 수협보험을 이용하는 고객에 대한 신뢰 및 가치 제고, Sh수협은행 소속 방카 전문가들의 자긍심 제고 차원에서 차별화된 브랜드로의 변경을 추진해 왔다.
Sh수협은행은 지난 8일, Sh Summit One 소속 회원들의 모임을 갖고 이같은 브랜드 변경의 취지를 설명하는 한편, 2025년 비전과 WM사업 추진 방향성 등을 공유하는 세션을 진행했다.
Sh Summit One 회원들은 수협보험 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에서 WM분야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h수협은행은 Sh Summit One 브랜드를 통해 방카슈랑스 판매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니즈에 적극 대응하는 글로벌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해 서비스의 질적 수준을 높이는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 나아갈 것”이라며 “방카 뿐 아니라 WM사업 영역 전반에서 Sh수협은행의 전문 역량을 강화하는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새 노선도 어때요?" 서울지하철 호선별 노선도, 40년 만에 변경
2전문가가 말하는 환율 전망 “2분기 중 다시 하향 안정화”
3"노비도 대감집이 최고"…늘어나는 대기업 근속연수, 1위는?
4 이재명 "인생서 보복한 적 한번도 없다"…국힘 "섬뜩해"
5IBK기업은행, 군 간부 전용 우대 상품 6종 출시
6알PDF’ 모바일 버전 정식 출시... 알툴즈 모바일 생태계 확장
7안전문화 확산하는 제주항공, ‘항공안전체험교실’ 운영
8삼성SDS,‘Industry Day’ 열고, 제조 기업의 미래 제시
9생고기 용달차에 '철푸덕'…백종원 페스티벌 위생논란 '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