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소비자층을 포섭하기 위한 신용카드사들의 경쟁이 치열하다. 롯데·신한·하나·BC·NH농협·KB국민 카드가 이달 말 오픈페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오픈 페이는 소비자가 카드사별 간편 결제 앱(플랫폼)에서 타사 신용·체크 카드를 호환·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은행권의 오픈 뱅킹과 비슷한 개념이다. 그러면서도 각 카드사들은 자사 카드로 수요를 끌어들이
신한은행은 그룹 통합금융플랫폼 신한 플러스에서 마이신한포인트 입금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신한플러스 포인트 적금’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매월 마이신한포인트 입금 시 제공되는 우대금리 및 커피, 교통 등 일상생활 분야 관련 쿠폰을 무료로 제공해 생활 혜택을 더했다. ‘신한 플러스 포인트 적금’은 신한플러스
신한금융그룹은 29일 그룹 통합 금융플랫폼 신한플러스의 멤버십 관리 서비스인 ‘멤버십 부스터’에 대해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멤버십 부스터’는 신한플러스를 통해 신한금융그룹 거래 점수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는 상품을 고객에게 추천하고 상품 가입 시 부여된 점수를 멤버십 등급에 반영함으로써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서
신한은행이 40주년을 맞이한 ‘2022 신한은행 SOL KBO’ 리그 개막을 맞아 각 구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2022 신한 프로야구 적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2022 신한 프로야구 적금’은 10개 구단 중 응원구단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1년제 자유적금 상품이다. 월 저축한도는 1000원 이상 50만원 이하며, 기본금리 연 1.5%, 우대금리 연 1.3%포인트를 적용해 최고금리는 연
이코노미스트, 뉴스위크 한국판, 포브스코리아, 월간중앙 4개의 중앙일보 대표 시사매거진과 중앙일보 헬스미디어가 공동기획하여 ‘2018 올해의 히트 상품’을 발표했다. 올 한해 각 매체에 노출되었던 다양한 콘텐트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었던 기업과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 경영철학 등을 평가하여 차별화 된 상품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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