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들의 마케팅 수단 중 하나인 ‘캐릭터카드’가 이제는 핵심 사업으로 자리 잡는 모양새다. 카드 발급 시 혜택 못지않게 디자인과 감성을 중시하는 금융소비자들이 늘고 있어서다. 27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자사 홈페이지와 앱에서 ‘캐릭터카드’ 항목을 따로 운영하고 있다. 같은 종류의 카드 상품이어도 고객들이 원하는 캐릭터를 한눈에 보고 고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가 ‘2023 신용카드 머스트 씨 맵(MUST C MAP)’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머스트 씨 맵은 트렌드에 맞는 주요 혜택에서 대표 알짜카드를 1종씩 선정, 정리한 카드고릴라의 인포그래픽 맵이다.이번 머스트 씨 맵의 테마는 ‘스퀴즈(Squeeze) & 플렉스(Flex)’다.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아낄 수 있는 곳에서는 최대한 아끼고, 가치가 있다고 여
1 대통령실 "남북 신뢰 회복 때까지 9·19 군사합의 효력 정지"
2신한투자증권, 하반기 정기 조직개편·인사 실시
3로운컴퍼니씨앤씨, 펭수 IP와 커뮤니티 활용한 POD 서비스 ‘펭메이커’ 앱 출시
4신한투자증권
5 최태원 "심려끼쳐 죄송…SK·국가경제 영향 없도록 소임 다할것"
6 동양생명
7국내 최초 글로벌 부동산 펀드 리츠 ‘신한글로벌액티브리츠’ 상장 임박
8 ABL생명
9‘숲트리머’들의 ‘숲가락’ 기부…SOOP의 이색 퍼네이션 캠페인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