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 피규어 스탠드부터 신메뉴까지”…스타벅스 새해 맞이 신상품 출시
스타벅스, 뉴이어 음료 3종, 푸드 4종 출시
오트 밀크, 라벤더, 수레 국화 넣은 웰빙 음료
범 머그, 범 피규어 스탠드 등 MD 31종도
스타벅스가 2022년 새해를 맞아 음료 3종, 푸드 4종, MD 상품 31종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먼저 음료로는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 ‘뉴이어 시트러스 티’ ‘돌체 블랙 밀크 티’ 등 세 가지를 내놨다. 세 메뉴 모두 건강한 새해 시작을 염원하며 기획됐다. 먼저 대체 우유인 오트 밀크를 활용한 ‘라벤더 베이지 오트 라떼’는 오트 밀크의 고소함과 라벤더 시럽과 수레 국화 토핑으로 비롯한 향긋한 풍미를 낸다. 또 ‘뉴이어 시트러스 티’는 마음의 안정을 주는 레몬그라스에 오렌지, 홍자몽, 귤, 한라봉 등 감귤 풍미의 과일과 유스베리 티가 어우러진 맛을 자랑한다. ‘돌체 블랙 밀크 티’는 진한 홍차에 우유와 연유 시럽을 첨가해 달콤한 풍미를 낸다.
음료 이외에도 푸드 4종도 새롭게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신년에 뜨는 해를 모티브로 촉촉한 초콜릿 브라우니 타르트 위에 마스카포네 크림 무스를 올린 ‘티라미수 타르트’와 국산 흑임자를 듬뿍 넣은 케이크 시트에 흑임자 가나슈 크림을 쌓은 고소하고 달콤한 ‘흑임자 크림 케이크’ 등을 출시한다.
범 피규어 스탠드, 1인 최대 2개까지 구입 가능
한편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신년 신메뉴 관련 이벤트도 펼친다. 1월 1일부터 12일까지 본인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이용해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사이렌오더로 주문하면 메뉴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뉴이어 음료 Tri-star dash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 1일부터 3일까지 당첨 고객에게 무료 음료 e-쿠폰을 증정하는 ‘사이렌오더 포춘 쿠키 이벤트’를 펼친다.
라예진 기자 rayeji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28일 서울 지하철 9호선 일부구간 '경고 파업' 철회
2‘하늘길도 꽁꽁’ 대설에 항공기 150편 결항
3‘이재명 아파트’도 재건축된다…1기 선도지구 발표
4코스피로 이사준비…에코프로비엠, 이전상장 예비심사 신청
5‘3000억원대 횡령’ 경남은행 중징계….“기존 고객 피해 없어”
6수능 2개 틀려도 서울대 의대 어려워…만점자 10명 안팎 예상
7중부내륙철도 충주-문경 구간 개통..."문경서 수도권까지 90분 걸려"
8경북 서남권에 초대형 복합레저형 관광단지 들어서
9LIG넥스원, 경북 구미에 최첨단 소나 시험시설 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