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네트웍스, 인천 ‘우리집 공간 채움 프로젝트’ 나눔 실천
전용 40㎡ 이하 영구임대주택에 생활가전 지원…5000만원 기부
DS네트웍스는 18일 인천광역시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우리집 공간 채움 프로젝트’에 성금 5000만원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인천광역시가 주최했다. 조택상 균형발전정무부시장, 조상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이규용 DS네트웍스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우리집 공간 채움 프로젝트'는 지정기부금을 활용해 전용면적이 대부분 40㎡ 이하의 영구임대주택인 '우리집'에 냉장고, 에어컨 등 맞춤형 생활가전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간활용을 효율적으로 변경하고 주거환경을 개선하면서 입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규용 DS네트웍스 대표이사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양질의 부동산 개발은 물론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과 물품 기부를 앞으로도 계속해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DS네트웍스는 지난 2018년부터 매출 1조원 이상을 꾸준히 달성하고 있는 국내 최대시행사로 2023년 말 상장을 앞두고 있다.
박지윤 기자 park.jiyoun@joongang.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김장체험부터 전통주까지" 안동시, '2024 풍산장터 김장축제' 개최
2대구 앞산 "낭만과 즐거움 함께하는 겨울정원으로 돌아오다"
3"달콤함이 팡팡" 동해안 청정자연에서 자란 울진딸기 본격 출하
4경주 겨울축제, 정겨운 포차 감성에 1만2천명 다녀가
5김천김밥축제 오삼이 반반김밥, 전국 CU 출시
6수도권 기업 SGA그룹, 대구 수성알파시티에 통합연구소 구축
7예천 미소진품쌀, 전국 쌀 대축제 '대상'... "품질은 기본, 맛도 우수해"
8정우성, 비연예인女와 밀착 스킨십?…'사진 유출' 입장은
9iM뱅크, ‘퇴직연금 실물이전 서비스’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