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샐리·코니’ 라인프렌즈 캐릭터 담은 티머니카드 출시
‘라인프렌즈 피스 투명 티머니 카드’ 4종
세븐일레븐 단독 판매
티머니가 가을을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협업해 ‘라인프렌즈 피스 투명 티머니카드’ 4종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피스 투명 티머니카드’는라인프렌즈의 대표 인기 캐릭터, 브라운(BROWN), 코니(CONY), 샐리(SALLY)가 평화롭게 휴식을 취하고 있는 모습을 투명 배경에 담아냈다. 소비자가 있는 곳에서 함께 휴식을 취하는 느낌을 살렸다는 게 티머니의 설명이다.
카드 종류는 ▶책과 함께 사색에 잠긴 브라운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코니 ▶음식을 먹은 후 편하게 누운 샐리 등 4종이다.
‘라인프렌즈 피스 투명 티머니카드‘는 전국 세븐일레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티머니 홈페이지에 카드를 등록하면 T마일리지(서비스 가입 시) 적립 및 연말 소득공제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교통카드 기능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티머니 관계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캐릭터”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프렌즈 피스 투명 티머니카드’가 지친 일상에 작은 위로와 힐링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교통 대란 일어나나”…철도·지하철 등 노조 내달 5~6일 줄파업
2‘조국 딸’ 조민, 뷰티 CEO 됐다…‘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3 러 “한국식 전쟁동결 시나리오 강력 거부”
4경주월드, 2025 APEC 앞두고 식품안심존 운영
5구미시, 광역환승 요금제 시행..."광역철도 환승 50% 할인"
6포항 한우, 대한민국 대표 한우로 우뚝 서다
7獨 브로제 코리아, 대구테크노폴리스에 둥지 틀다.
8경북 청송군, 항일 의병의 넋 기리는 ‘푸른 솔’ 공연
9주택보유자 2.9% 종부세 낸다…작년보다 5만명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