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 인천 부평구서 벽화그리기 봉사활동
지난달 21일부터 1일까지 지역사회 환경개선
지엠한마음재단코리아는 지난달 21일부터 1일까지 인천광역시 부평구 일대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환경개선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는 한마음재단에서 활동하고 있는 봉사단체 지엠드림즈와 부평구청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됐다. 지엠드림즈는 지난 9월 말부터 직원들의 벽화 테마 및 디자인 사전 작업을 진행하고, 부평구청과 협업을 통해 최종안을 확정짓고 벽화그리기를 진행해왔다.
이번 봉사에는 GM의 한국 연구개발법인을 이끌고 있는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 차준택 부평구청장, 이병철 부평구자원봉사센터 소장, 지엠드림즈 봉사단원 등 200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꿈과 희망'을 주제로 인천광역시 부평구에 위치한 청천1동어린이집 일대 약 180미터 구간을 벽화로 채웠다.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은 “이번 벽화 그리기는 디자인에 탁월한 역량을 보유한 직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뤄지는 봉사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며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eeku@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밤 10시부터 사용 금지”…내년 1월부터 10대 인스타 사용 제한된다
2경북 울진군, 신세대 해녀 양성으로 어촌에 활력
3경주시, 8일 APEC 2025 성공개최 기원 콘서트
411월의 고령군, 다채로운 문화행사로 풍성해 지다
5"영덕대게가 돌아왔다" 올해 금어기 마치고 첫 출하
6구미시, 행안부 규제 개선 우수사례 4건 선정
7해리스의 수성이냐 트럼프의 복귀냐…마지막 예측 모델 ‘50대50’
8美 대선 ‘10번 중 9번’ 맞힌 교수…이번에 예측한 당선인은 누구
9위메이드, 3분기 영업이익 518억원…‘흑자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