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한승표 GA리치앤코 대표, 설계사 영입 직접 나선다…'굿리치쇼 동행'

대전, 대구, 광주 등서 굿리치쇼 개최
한승표 대표, 직접 발표 나서며 우수설계사 영입 계획

 
 
[사진 리치앤코]
인슈어테크 GA 리치앤코가 전국 권역별로 굿리치쇼(GoodRich Show)를 개최하며 우수설계사 리쿠르팅에 본격적으로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리치앤코는 먼저 15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에서 굿리치쇼 개최를 시작으로 오는 22일에는 부산 해운대 센텀호텔, 내달 2일과 6일에는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와 대전 오노마 호텔에서 각각 순차적으로 굿리치쇼 행사를 가진다.
 
이번 굿리치쇼 행사에서는 보험업계 전문가가 ‘온라인 플랫폼에 맞선 GA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가지며, 리치앤코 한승표 대표가 ‘보험영업, 이제는 굿리치 하나로!’라는 주제로 발표의 시간을 가진다.
 
특히 이번 전국 모든 행사에는 이례적으로 리치앤코 수장 한승표 대표가 직접 동행해 보험추천시스템을 시연하고, 리치앤코가 추진하는 보험유통의 혁신을 통한 보험생태계 조성 현황 및 설계사 지원을 위한 회사의 IT인프라 지원 방안 등을 강조하며 리크루팅에 공을 들일 예정이다.
 
또한 한 대표는 온라인 플랫폼의 보험시장 진출을 앞두고 갈수록 경쟁이 격화되는 디지털 보험 시장에서 설계사들이 일개 소모품이 아닌 현장의 니즈를 IT기술로 구현한 보험추천시스템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기반으로 전문성과 경쟁력을 구비한 디지털 보험 설계사로 재 탄생할 수 있다는 부분을 강조할 계획이다.
 
한편 리치앤코는 이날 참가자들이 보험추천시스템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을 통해 현재 자신들이 사용중인 시스템들과의 명확한 비교가 가능해 향후 대비 대면영업 경쟁력 부분의 차별점이 한층 부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치앤코 영업마케팅 총괄 김재현 전무는 “언제 어디서나 어떤 변화속에서도 고객과의 상담이 끊김이 없고 실시간으로 보험분석, 보험추천, 보험설계가 이뤄짐으로써 기존 보험상담 프로세스의 혁신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설계사들에게 ‘보험영업=리치앤코에서’ 라는 확신을 심어주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후려치고, 고치고' 머스크, 美 정부 예산 만지작?

2'나체로 여성과 누워있어' 타깃 안 가리는 '딥페이크'

3삼성전자 임원, 올해 자사주 158억 매입

4‘육아 경단녀’ 다시 스타벅스로 돌아오다

5“소비자가 판단할 것”…하림 ‘이정재 라면’ 성적표는

6"왜 일할수록 불안할까"...불안정 노동층이 된 '청년'

7벌써 4년차…하림 프리미엄 ‘더미식’ 자리 못 잡는 이유

8“관세는 사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트럼프 행정부, 보호무역주의 강화 하나

9통념과는 다른 지침, '창업' 꿈꾸는 이에게 추천하는 이 책

실시간 뉴스

1'후려치고, 고치고' 머스크, 美 정부 예산 만지작?

2'나체로 여성과 누워있어' 타깃 안 가리는 '딥페이크'

3삼성전자 임원, 올해 자사주 158억 매입

4‘육아 경단녀’ 다시 스타벅스로 돌아오다

5“소비자가 판단할 것”…하림 ‘이정재 라면’ 성적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