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 쿠쿠와 손잡고 결합상품 '쿠쿠보람' 출시

상품은 ‘쿠쿠보람’ 프리미엄과 베이직 두 가지(만기시 100% 환급)로 구성됐으며, 렌탈 지원금은 각각 111만원과 72만원으로 책정됐다. 프리미엄 상품은 월 3만900원씩 36개월간 지원되며, 베이직 상품은 월 2만원씩 36개월간 지원된다. 예컨대 쿠쿠보람 프리미엄 상품을 1구좌 가입하면 월 3만원 대 금액으로 쿠쿠 렌탈가전을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보람상조 고객만 누릴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보람몰’에서 교통 · 호텔 · 쇼핑 · 교육 · 헬스케어 등에서도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양사의 이번 업무협약은 상조 및 렌탈가전업계의 눈길을 끌고 있다. 업계 최대 규모의 대면영업 채널(상조설계사 약 6000명)을 보유한 보람상조와 전국 단위의 쿠쿠 렌탈 상담사들이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들어갈 경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시너지가 크게 발휘될 것이라는 시각이다.
보람상조 관계자는 “이번 쿠쿠보람 상품은 월 렌탈비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과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 컨슈머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성해 고객 혜택과 편의성을 도모하는 데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보람상조 또는 쿠쿠홈시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훈 기자 jhoons@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삼성전자, 3자녀 이상 직원 정년 후 재고용 방안 추진
2쥬얼리 출신 조민아, 보험설계사 변신 후 ‘전국 4위’ 쾌거
3"이자 갚기 힘들어요" 금융권 연체액 23조8000억원
4뒤집힌 美 여객기 피해자, 항공사 상대 억대 소송
5"29억 승차권 구매하고 99% 취소?"...코레일, 고소장 살펴보니
6룰루레몬X사울 내쉬, ‘SLNSH 2025 봄 컬렉션’ 런던서 첫 공개
7“신선식품도 이제 쿠팡”...‘프리미엄 프레시’ 뜬다
8노스페이스 패딩 ‘짝퉁’이라니...90% 할인 ‘사기’였다
9행복도 ‘빈익빈·부익부’...韓 삶 만족도, 소득 따라 갈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