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오너를 위한 특별한 혜택...‘서비스 바이 볼보’ 시즈널 캠페인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
센터 입고 시 차량 관리 제품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자사 고객을 위한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고객들의 안전한 주행과 최상의 차량 컨디션 유지를 위해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봄나들이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 등 이동이 잦은 시기를 앞두고 차량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해당 기간 내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 입고해 차량 수리를 진행한 모든 고객에게는 100% 제주 편백수 탈취제로 유명한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hinok)과 협업한 ‘Volvo X hinok’ 차량용 탈취 스프레이를 증정(선착순 증정 진행, 재고 소진 시 캠페인 조기 종료)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송경란 전무는 “따뜻해진 날씨로 나들이 및 장거리 운행이 많아지는 요즘, 안전하고 편안한 여행을 위한 사전 차량 점검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볼보자동차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인 만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이들의 안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시즈널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 및 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및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 상담톡을 통해 정비를 예약한 후 별도의 폼에서 응모를 진행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대로 평가하고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안을 마련해 나가는 ‘볼보자동차 고객평가단’ 도입을 비롯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신설 및 추가 확장 등 고객들에게 스웨디시 럭셔리 브랜드만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세계가 주목하는 K-패션, 진화는 시작됐다

2“한예슬 라방 뜬다”...‘탈TV’ 속도 내는 홈쇼핑사

3“성장은 멈췄다, 예금의 시대는 지났다…어떤 투자를 해야 할까”

4‘투자에 대한 생각’…신희은 밀레니얼머니스쿨 대표가 추천하는 책

5유기농 생리대 ‘라엘’, 美 아마존 ‘베스트셀러’ 된 비결

6‘선업튀’ 우석이가 픽했다...직접 개발했다는 ‘이것’

7日 주민과 정치가 일궈낸 소도시 자립과 성장

8실적 반등 성공한 홈쇼핑…하반기도 기세 이어갈까

9보험료 미납 방치하셨나요?…계약 해지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1세계가 주목하는 K-패션, 진화는 시작됐다

2“한예슬 라방 뜬다”...‘탈TV’ 속도 내는 홈쇼핑사

3“성장은 멈췄다, 예금의 시대는 지났다…어떤 투자를 해야 할까”

4‘투자에 대한 생각’…신희은 밀레니얼머니스쿨 대표가 추천하는 책

5유기농 생리대 ‘라엘’, 美 아마존 ‘베스트셀러’ 된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