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기준금리 따라 이율 낮아진다...BMW, 신차 할부 프로그램 마련

신차 구매 고객 이자 부담 낮추는 ‘BMW 안심플랜 할부’ 출시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가 신차 구매 고객의 이자 부담을 낮추기 위한 신규 상품을 마련했다. [사진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BMW 신차를 할부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이자 부담이 완화된다.

BMW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BMW 신차 구매 고객의 이자 부담을 낮추는 ‘BMW 안심플랜 할부’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BMW 안심플랜 할부는 신차 구매 할부 금리가 한국은행 기준금리의 인하폭에 맞춰 줄어드는 변동금리 상품이다. 기준금리가 계약 당시보다 인하되면 그 폭만큼 할부 금리도 낮춰 조정된다. 계약 당시를 초과해 높아지는 경우는 고객의 약정 금리에 반영되지 않아 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효과적으로 완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적용 금리는 매년 6월과 12월의 한국은행 기준금리에 맞춰 변경된다.

이 프로그램은 36개월 할부 상품으로 매월 일정한 금액의 납입금을 상환하는 ‘BMW 안심플랜 일반할부’와 차량 구매 시점으로부터 3년 후의 차량 잔존 가치를 보장해 월 납입금 부담을 줄인 ‘BMW 안심플랜 스마트할부’ 2가지 상품으로 제공된다.

BMW 안심플랜 할부 프로그램은 BMW의 플래그십 세단 뉴 7시리즈와 초고성능 SAV 뉴 XM 구매 고객부터 이용할 수 있다. 추후 다양한 모델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투다리, '제 16회 국회동심한마당’서 행사 진행

2엠게임, 모바일 기대작 ‘귀혼M’ 호평 속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종료

3넷마블, 금융감독원 지정 재무 공시 우수기업 선정

4SOOP, 버추얼 스트리머 지원 확대 나선다

5유니티, 최신 기술 선보이는 ‘U Day Seoul’ 성료

6토스뱅크 ‘나눠모으기 통장’ 고객 100만 넘어

7티몬, ‘아야네오’ 신제품 ‘포켓 S’ 국내 단독 판매

8KB국민카드 “KB페이로 자산·소비 관리 다 하세요”

9메리츠화재, 반려동물 평균수명 20년 시대 맞아 캠페인 시작

실시간 뉴스

1투다리, '제 16회 국회동심한마당’서 행사 진행

2엠게임, 모바일 기대작 ‘귀혼M’ 호평 속 원스토어 베타테스트 종료

3넷마블, 금융감독원 지정 재무 공시 우수기업 선정

4SOOP, 버추얼 스트리머 지원 확대 나선다

5유니티, 최신 기술 선보이는 ‘U Day Seoul’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