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포켓몬 고 시티 사파리:서울’ 이브이 챌린지 장소 공개
경복궁, 종묘, 인사동, 청계천, 명동, 남산 등 주요 서울시 명소 포함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나이언틱은 포켓몬 고에서 서울시를 배경으로 오는 7일, 8일 이틀간 개최하는 ‘포켓몬 고 시티 사파리:서울’의 ‘이브이 챌린지’ 장소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대한민국 서울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시티 사파리:서울은 새로운 방식으로 도시를 탐험하는 신규 라이브 이벤트로, 포켓몬들과 함께 역사적인 명소와 인기 장소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행사다.
이번에 공개된 ‘이브이 챌린지’는 도시 전역에 있는 장소들을 방문해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할 수 있으며, 각 장소를 방문할 때 마다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다.
티켓 소지자는 이벤트 스페셜리서치를 통해 만나는 사파리 모자 ‘이브이’에 더해, ‘이브이’ 시간제한 리서치의 ‘이브이 챌린지’에서 최대 8번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다.
추가 1일 옵션이 있는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시간제한 리서치를 한 번 더 완료해서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추가로 8번 만날 수 있다.
이 장소들은 경복궁, 종묘, 인사동, 청계천, 명동, 남산 등 서울의 명소들을 기반으로 하며, 티켓 구매자는 나이언틱의 커뮤니티 앱 ‘Campfire’ 인터랙티브 이벤트 지도에서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이 이벤트 지도를 활용해 행사에 앞서 효율적인 모험을 위한 동선을 계획하고,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주요 서울 랜드마크 ▲인사동 쌈지길 ▲남산서울타워 플라자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등 에서는 오프라인 행사가 진행되며, 피카츄와 이브이 바이저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에서 유저는 윌로우박사와 ‘이브이’의 연구를 돕는 임무를 수행하게 되며, 이벤트 동안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파트너 포켓몬으로 삼아 도시를 관광하고 탐험하게 된다. 특히 사파리 모자 ‘이브이’는 ‘이브이’의 진화형인 ▲샤미드 ▲쥬피썬더 ▲부스터 ▲에브이 ▲블래키 ▲리피아 ▲글레이시아 ▲님피아 등 어떤 형태로도 진화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 티켓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게임에서 구매 가능하며,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레이드 옵션과 알 옵션, 1일 추가 옵션을 더할 수도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서학 개미에게 희소식…하루 23시간 거래 가능한 미 증권거래소 내년 개장
2 오세훈 시장 "동덕여대 폭력·기물파손, 법적으로 손괴죄…원인제공 한 분들이 책임져야”
3미·중 갈등 고조되나…대만에 F-16 부품 판매 승인한 미국의 속내는
4"나도 피해자” 호소…유흥업소 실장, 이선균 협박으로 檢 징역 7년 구형
5배우 김사희 품절녀 된다...두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
6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의 바이오 진출 이어진다…신약개발 자회사 ‘에이엠시사이언스’ 설립
7공동 사냥한 게임 아이템 ‘먹튀’ 소용없다…”게임사가 압수해도 정당” 판결 나와
887억 바나나 '꿀꺽'한 코인 사업가..."훨씬 맛있다"
9AI 학습 데이터의 저작권 소송 이어져…캐나다 언론사 오픈AI 상대로 소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