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로 ‘생활 꿀팁’ 전달…겨울 산행 정보 제공

2018년부터 생활정보 전달하는 ‘엘쓸신잡’ 진행
마운틴TV와 ‘겨울 등산편’ 캠페인 시작

[제공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정두용 기자]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자사 엘리베이터TV를 통해 ‘겨울 안전 산행’ 정보를 전달한다. 산·자연 전문 채널인 마운틴TV와 함께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입주민에게 유용한 안전 산행 정보 및 등산 코스를 소개하는 엘리베이터TV 캠페인 ‘엘쓸신잡: 겨울 등산편’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 이른바 ‘영남알프스 8봉’ 중 하나로 불리는 간월산·신불산 등을 비롯해 영암 월출산 등의 정보가 담겼다. 회사 측은 “12월에 떠나기 좋은 온천 산행지부터 설악산 흘림골 산행 포인트, 등산화 끈 매듭법까지 겨울철 등산 정보를 수려한 산림 영상과 편안한 음향으로 소개해 1000만 입주민 시청자, 특히 중장년층 및 액티브 시니어의 주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엘쓸신잡은 ‘엘리베이터에서 만나는 쓸데있고 신박한 잡학사전’이라는 의미로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2018년부터 아파트 입주민에게 계절별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편성한 엘리베이터TV 프로그램이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 측은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생활에 기여한다는 창업 이념과 미션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엘쓸신잡 외에도 ▲관리사무소 공지사항 ▲입주민 전용 할인·경품 혜택 ▲공공기관 및 동네상권 소식 ▲공익 캠페인 ▲디지털 갤러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해 송출하고 있다.

마운틴TV 측은 “1000만 명이 시청하는 국내 최대 규모 디지털 옥외광고(DOOH)로 우리나라 산의 매력과 안전한 등산 요령을 알리면서 자연스럽게 등산 인구 저변까지 확대해 보람이 크다”며 “자연을 사랑하는 아파트 입주민들로부터 반응이 좋아 내년에도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포커스미디어코리아는 아파트 단지·오피스텔·주상복합과 오피스 빌딩·지식산업센터·공유오피스·부산지하철 1~4호선·서울대학교·송도트리플스트리트 등 전국 6500곳에서 엘리베이터TV 9만대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元’ 하나 잘못 보고”…中 여성, ‘1박 5만원’ 제주도 숙소에 1100만원 냈다

2'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3"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

4다채로운 신작 출시로 반등 노리는 카카오게임즈

5"강제로 입맞춤" 신인 걸그룹 멤버에 대표가 성추행

6‘찬 바람 불면 배당주’라던데…배당수익률 가장 높을 기업은

7수험생도 학부모도 고생한 수능…마음 트고 다독이길

8‘동양의 하와이’中 하이난 싼야…휴양·레저 도시서 ‘완전체’ 마이스 도시로 변신

9불황엔 미니스커트? 확 바뀐 2024년 인기 패션 아이템

실시간 뉴스

1“‘元’ 하나 잘못 보고”…中 여성, ‘1박 5만원’ 제주도 숙소에 1100만원 냈다

2'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3"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

4다채로운 신작 출시로 반등 노리는 카카오게임즈

5"강제로 입맞춤" 신인 걸그룹 멤버에 대표가 성추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