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앤티앤스 프레즐’과 컬래버레이션
5월 31일까지, ‘창세기전 모바일 콤보’ 구입 시 전설 무기 선택 쿠폰 제공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라인게임즈는 미어캣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프랜차이즈 프레즐 브랜드 ‘앤티앤스 프레즐(AuntieAnne’s)’과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전국 200여 개 앤티앤스 프레즐 매장과 배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아몬드 크림치즈 스틱과 무탄산 레몬에이드, 게임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창세기전 모바일 콤보’가 선착순 판매된다.
해당 쿠폰에는 ‘전설 무기 선택 상자’와 콜라보 한정판 ‘사라’ 프로필 3종 세트, ‘용사의 빵 바구니 2개’, ‘영웅 방어구 상자 2개’가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행동력 재화인 ‘용사의 빵’이 해당 기간 ‘앤티앤스 프레즐’로 변경되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채널에서 창세기전 모바일 플레이를 인증한 이용자 중 500명을 추첨해 ‘앤티앤스 프레즐’ 교환권을 제공한다.
튀기지 않고 오븐에 프레즐을 구워 건강한 프레즐을 판매하는 ‘앤티앤스 프레즐’은 프레즐과 무탄산 레몬에이드 등 디저트 메뉴를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레즐 전문 브랜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창세기전 2’를 비롯한 시리즈 원작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SRPG 장르 타이틀로, 카툰렌더링 그래픽으로 재해석한 캐릭터 디자인과 원에스더, 남도형, 장민혁 등 정상급 성우들의 풀 보이스(Full voice)가 적용된 몰입감 높은 플레이가 특징이다.
양사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창세기전 모바일’과 ‘앤티앤스’의 새로운 경험을 제공 드리고자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새로운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엔비디아 주가 4% 이상 하락…美 반도체 수출 제한 우려 영향
2“AI 핵심 기업에 투자”...KB자산운용, ‘RISE 미국AI테크액티브 ETF’ 출시
3대한항공, 외투 보관 서비스 재개...12월부터 운영
4'큰 엉덩이 흔든다' 14살 소녀에게…"그녀는 원할 때마다"
5美 증시, 베센트 재무장관 지명에 강세…다우 최고가 경신
6대신증권, 10호 종투사 진출 도전…금융위 신청서 제출
7'감히 반발해? 나가!' 팬들 쫓아낸 소속사, 대체 왜?
8싸이, 한남동 고급 빌라 압류?…해명 들어보니
9뉴욕 유가, 이스라엘-헤즈볼라 휴전 합의 임박에 급락…WTI,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