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크로커다일 캐리어, 국내 최다 4종 캐리어 구성상품 런칭

현대홈쇼핑 20일 저녁 19시25분에 단독 출시
기존 32·26·20인치 이어 14인치까지 추가
항공커버 등 총 6종에 20만원대 파격 제공

모아그린상회 크로커다일 캐리어 [사진 모아그린상]
[이코노미스트 이용우 기자] 여행용 캐리어를 전문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대표 김인권)가 캐리어 개수로는 최다 구성인 4종 크로커다일(CROCERDILE)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첫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구성해 판매되는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4월 20일 저녁 19시2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다. 올해 론칭한 32인치·26인치·20인치형과 함께 새롭게 출시된 14인치 미니 캐리어 4종을 항공커버 2종과 함께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러시아 전통 장난감 인형에서 계속에서 인형들이 나오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32인치 초대형부터 26인치, 20인치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수 등 여행 조건과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새로 추가된 ‘14인치 미니 캐리어’는 여행 중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편의성이 높다. 여행지 객실 내에서 화장품, 드라이어기 등 작은 짐을 정리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충격에 강한 구조 설계와 안티스크래치 강화 기능으로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는 더블 휠을 적용했다.

특히 크로커다일만의 스퀘어형 디자인 및 유려한 곡선과 직선미와 로고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이번 방송부터 기존의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등 4가지 칼라에 샴페인 골드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가 선보일 예정이다. 햇빛 아래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20일 현대홈쇼핑 방송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6종 세트에 앱 할인 혜택을 받으면 2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용카드 종류에 따라 최저 28만450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인권 모아그린상회 대표는 “지난 1월 런칭 방송부터 네 차례 연속으로 인기 컬러 제품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14인치 미니 캐리어를 추가해 준비했으며, 크로커다일 캐리어 세트 하나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패밀리 캐리어로 발돋움했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유퀴즈’ 나온 ‘희귀 공무원’ 필경사, 채용공고 나왔다

2이창용 한은 총재 “예금토큰은 ‘은행이 발행하는 스테이블코인’”

3콜마홀딩스, 신임 대표이사에 윤상현 부회장 선임

4‘참사 551일만’ 이태원특별법, 여야 합의로 국회 통과

5삼성디스플레이에 생긴 ‘A선행연구팀’의 정체는…

6에코프로, 결국 1분기 적자 전환…영업손실 298억원 기록

7‘신용사면’ 대상자 89%는 갚았다…남은 32만명 이달 말까지 가능

8“연 1회 밸류업 계획 자율공시…시장 소통 제고”

9달성군, 사계절 매력 뽐내는 비슬산에 관광편의 더하다

실시간 뉴스

1‘유퀴즈’ 나온 ‘희귀 공무원’ 필경사, 채용공고 나왔다

2이창용 한은 총재 “예금토큰은 ‘은행이 발행하는 스테이블코인’”

3콜마홀딩스, 신임 대표이사에 윤상현 부회장 선임

4‘참사 551일만’ 이태원특별법, 여야 합의로 국회 통과

5삼성디스플레이에 생긴 ‘A선행연구팀’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