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골든블랑, 여름 시즌 한정판 ‘오픈에어 패키지 2024’ 출시

스테인리스 아이스 버킷 담아 판매
적정 온도 음용 가능하다는 것 장점

스파클링 와인 골든블랑의 오픈에어 패키지 2024. [사진 인터리커]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인터리커는 여름 시즌을 맞아 프렌치 스파클링 와인 ‘골든블랑’의 ‘오픈에어 패키지 2024’(이하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는 휴가철 야외활동이 늘고 청량한 스파클링 와인을 찾는 수요가 많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제작된 한정판 패키지다. 제품 구입 후 얼음만 담으면 간편하게 적정한 칠링 온도에서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인리스 아이스 버킷에 골든블랑을 담아 판매한다.

아이스 버킷은 골든블랑 바틀을 감싸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변형 없는 형태로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세팅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청량한 느낌의 화이트 컬러에 골든블랑의 시그니처 골드 컬러가 더해진 깔끔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는 해변가·펜션·캠핑장·골프장·피크닉·페스티벌 등 다양한 장소에서 스파클링 와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인터리커 측은 설명했다.

차훈 인터리커 대표는 “최근 몇 년 사이 스파클링 와인의 수입과 소비량이 급증함에 따라 소비자들이 다양한 장소와 상황에서 스파클링 와인을 즐기고 있다. 다만 적정한 온도로 음용하기에 불편함이 많았다”며 “이를 해소하기 위해 골든블랑 오픈에어 패키지를 시리즈로 선보인다. 소비자 편리성을 높이는 브랜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우리금융, ‘임원 친인척 개인정보 등록제’ 가동…“대출 엄격 관리”

2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지난해 발포주 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

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험가와 함께 ‘국경없는의사회’ 1억원 기부

4젭, 에듀테크 서비스 ‘젭 퀴즈’ 선도 교사단 모집

5공수처, '윤 대통령 내란 혐의 사건' 검찰로 송부…기소 요구

6이상훈 에이비엘바이오 대표 “담도암 치료제 가속 승인 기대”

7코스피, 2,530선 하락세 출발…코스닥도 약세

8미래에셋, 미국 대표지수 ETF ‘아시아 최대 규모 등극’

9HMM, 인도 ‘바드반 항만 개발’ MOU 체결

실시간 뉴스

1우리금융, ‘임원 친인척 개인정보 등록제’ 가동…“대출 엄격 관리”

2하이트진로 ‘필라이트’, 지난해 발포주 시장 점유율 압도적 1위

3펄어비스, 검은사막 모험가와 함께 ‘국경없는의사회’ 1억원 기부

4젭, 에듀테크 서비스 ‘젭 퀴즈’ 선도 교사단 모집

5공수처, '윤 대통령 내란 혐의 사건' 검찰로 송부…기소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