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문 매출 1위 크로커다일, 최저가 생방송 판매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올 초 출시와 동시에 단번에 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분 1위 로 선정된 제품으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품질 및 디자인, 실용성 등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번 방송은 여름 휴가 성수기 전 마지막 방송으로 20일 토요일 저녁 20시 2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방송된다. 올 초에 런칭한 32인치, 26인치, 20인치형과 함께 추가로 기획·생산한 14인치 미니 캐리어 등 캐리어 4종과 항공커버 2종, 여행용 파우치 3종 등 총 9종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앱 할인과 카드할인 등을 합치면 28만31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하며 생방송 중에 구매고객에 한해 여행지원금 300만원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이즈가 다른 각각의 캐리어를 안에 넣어서 보관하는 구조상 4종 구성이 한계인데 크로커다일 캐리어는 그 한계를 꽉 채운 제품으로서 마치 러시아 전통 장난감 인형에서 계속해서 인형들이 나오는 모습을 연상시킨다.
32인치 초대형부터 26인치, 20인치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수 등 여행 조건과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추가된 ‘14인치 미니 캐리어’는 여행 중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편의성이 높고, 여행지 객실 내에서 화장품, 드라이어기 등 작은 짐을 정리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크로커다일 여행용캐리어는 충격에 강한 구조 설계와 안티스크래치 강화 기능으로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는 더블휠을 적용했다.
특히 크로커다일만의 스퀘어형 디자인 및 유려한 곡선 및 직선미와 로고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색상은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등 4가지 칼라에 샴페인 골드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이며, 햇빛 아래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모아그린상회 김인권 대표는 “지난 1월 런칭 방송부터 네 차례 연속으로 인기 컬러 제품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14인치 미니 캐리어와 파우치 3종을 추가해 압도적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이제는 크로커다일 캐리어 세트 하나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패밀리 캐리어로 발돋움했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선미' 없는 선미 NFT?...가격 폭락에 발행사 "로드맵 이행"
2데브시스터즈 ‘쿠키런: 모험의 탑’, 일본 현지 CBT 시작
3美 유통업체 세대 교체?...아마존, 월마트 분기 매출 제쳐
4주부부터 직장인까지…BC카드 서비스 개발 숨은 조력자
5고려아연 운명 3월초 갈린다...법원, 임시주총 가처분 결론
6"부산, 식품은 다른 데서 사나?"...새벽배송 장바구니 살펴보니
7테무, 개인정보 방침 변경…“지역 상품 파트너 도입 위해 반영”
8알트베스트, 비트코인 재무준비자산으로 채택…아프리카 최초
9조정호 메리츠 회장 주식재산 12조원 돌파…삼성 이재용 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