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문 매출 1위 크로커다일, 최저가 생방송 판매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올 초 출시와 동시에 단번에 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분 1위 로 선정된 제품으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품질 및 디자인, 실용성 등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다.
이번 방송은 여름 휴가 성수기 전 마지막 방송으로 20일 토요일 저녁 20시 2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방송된다. 올 초에 런칭한 32인치, 26인치, 20인치형과 함께 추가로 기획·생산한 14인치 미니 캐리어 등 캐리어 4종과 항공커버 2종, 여행용 파우치 3종 등 총 9종을 선보인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앱 할인과 카드할인 등을 합치면 28만3100원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하며 생방송 중에 구매고객에 한해 여행지원금 300만원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이즈가 다른 각각의 캐리어를 안에 넣어서 보관하는 구조상 4종 구성이 한계인데 크로커다일 캐리어는 그 한계를 꽉 채운 제품으로서 마치 러시아 전통 장난감 인형에서 계속해서 인형들이 나오는 모습을 연상시킨다.
32인치 초대형부터 26인치, 20인치까지 고객 라이프스타일, 동반자 수 등 여행 조건과 상황에 따라 활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 또한 추가된 ‘14인치 미니 캐리어’는 여행 중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편의성이 높고, 여행지 객실 내에서 화장품, 드라이어기 등 작은 짐을 정리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크로커다일 여행용캐리어는 충격에 강한 구조 설계와 안티스크래치 강화 기능으로 수하물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이동할 수 있는 더블휠을 적용했다.
특히 크로커다일만의 스퀘어형 디자인 및 유려한 곡선 및 직선미와 로고 디자인으로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했다. 색상은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등 4가지 칼라에 샴페인 골드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이며, 햇빛 아래에서 보석처럼 빛나는 소재를 채택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켰다.
모아그린상회 김인권 대표는 “지난 1월 런칭 방송부터 네 차례 연속으로 인기 컬러 제품이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며, “고객 성원에 힘입어 14인치 미니 캐리어와 파우치 3종을 추가해 압도적 구성으로 준비했으며, 이제는 크로커다일 캐리어 세트 하나면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진정한 패밀리 캐리어로 발돋움했다”고 자신감을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커피값 올려야 생존하는 저가커피의 딜레마
2농심-삼양의 '60년 라면전쟁'...K-푸드, '세계의 별'로 만들다
3주유소 기름값 9주 연속 하락…미국 상호관세 발표 영향
4비트코인 10만 달러 '재탈환' 시동?...연준 '유동성 언급'에 8만 3천 달러 반등
5 트럼프 “일부 예외 있을 수 있지만, 상호관세 10%가 하한선”
6“아메리카노 200원 올려도 싸잖아”...저가커피 올해도 웃을까
7한국기업, 동남아시아 할랄 시장을 주목하라
8현아, 용준형 신혼집 화보?…심플 인테리어 반전
9박나래 "재밌었다"...전현무·보아 ‘취중 라방’ 사과받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