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e편한세상 시티 고색’…모든 세대 지하창고, 고가 가전 옵션 무상
300만원 상당 입원비‧건강검진 이용권 제공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이 금융혜택을 확대하며 분양에 나섰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및 입주 비용 지원 등 선착순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25번지 일원(고색2지구)에 지하 4층~지상 14층 430실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의 3~4베이(BAY) 판상형 위주의 3룸 설계가 적용된다. 욕실 2개를 비롯해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수납공간을 확보한다. 모든 세대에 지하 세대창고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시스템에어컨 4대와 빌트인 냉장고 등 고가의 옵션 사항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특화된 단지 내 시스템이 적용돼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 오피스, 멀티룸 등 다양한 주민 공동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구를 위한 실내놀이터와 키즈스테이션도 마련된다. 단지 내 미세먼지 저감 식재와 미스트 분사 시설물이 설치돼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웨더 스테이션 등도 배치돼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는 총 706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인 수원덕산병원이 개원 예정이다. 단지 계약자들에게는 개원 예정인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입원비와 건강검진 이용권이 제공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서수원 권역에 공급되는 첫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등을 수상했다.
신분당선 연장, 수원 R&D 사이언스파크, 탑동지구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된 지역 인근에 위치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도보 거리에 있는 권선행정타운은 병원과 행정기관 근로 수요를 임차 수요로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사업장 내 R&D 연구소 신축이 가까이에서 검토 중이어서 향후 삼성전자 근무자들의 임차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이재명 아파트’도 재건축된다…1기 선도지구 발표
2코스피로 이사준비…에코프로비엠, 이전상장 예비심사 신청
3‘3000억원대 횡령’ 경남은행 중징계….“기존 고객 피해 없어”
4수능 2개 틀려도 서울대 의대 어려워…만점자 10명 안팎 예상
5중부내륙철도 충주-문경 구간 개통..."문경서 수도권까지 90분 걸려"
6경북 서남권에 초대형 복합레저형 관광단지 들어서
7LIG넥스원, 경북 구미에 최첨단 소나 시험시설 준공
8“내 버스 언제오나” 폭설 퇴근대란에 서울 지하철·버스 증회 운행
9안정보다 변화…이환주 KB라이프 대표, 차기 국민은행장 후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