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e편한세상 시티 고색’…모든 세대 지하창고, 고가 가전 옵션 무상
300만원 상당 입원비‧건강검진 이용권 제공
[이코노미스트 이병희 기자]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이 금융혜택을 확대하며 분양에 나섰다. 중도금 전액 무이자, 계약금 및 입주 비용 지원 등 선착순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25번지 일원(고색2지구)에 지하 4층~지상 14층 430실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의 3~4베이(BAY) 판상형 위주의 3룸 설계가 적용된다. 욕실 2개를 비롯해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수납공간을 확보한다. 모든 세대에 지하 세대창고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시스템에어컨 4대와 빌트인 냉장고 등 고가의 옵션 사항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특화된 단지 내 시스템이 적용돼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 오피스, 멀티룸 등 다양한 주민 공동시설이 설치될 예정이다. 어린 자녀가 있는 가구를 위한 실내놀이터와 키즈스테이션도 마련된다. 단지 내 미세먼지 저감 식재와 미스트 분사 시설물이 설치돼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예방하고 동 출입구의 에어커튼, 웨더 스테이션 등도 배치돼 쾌적한 주거 생활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단지 인근에는 총 706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인 수원덕산병원이 개원 예정이다. 단지 계약자들에게는 개원 예정인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입원비와 건강검진 이용권이 제공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서수원 권역에 공급되는 첫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e편한세상은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등을 수상했다.
신분당선 연장, 수원 R&D 사이언스파크, 탑동지구 등 다양한 개발 호재가 예정된 지역 인근에 위치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도보 거리에 있는 권선행정타운은 병원과 행정기관 근로 수요를 임차 수요로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삼성디지털시티 수원사업장 내 R&D 연구소 신축이 가까이에서 검토 중이어서 향후 삼성전자 근무자들의 임차 수요도 기대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신세계, 외형 성장은 이뤘지만…3분기 영업익 29.5%↓
2대법, 최태원-노소영 이혼소송 본격 심리…재산분할 다시 본다
3‘토막살인’ 군 장교, 범행 덮으려고 女피해자 목소리까지 흉내
4“20.5㎏, 굶주린 채 숨져” 아내 감금유기 남편 징역 2년
5‘성전환’ 머스크 딸, 트럼프 당선에 “미국 떠나겠다”
6SOOP이 5년 만에 지스타 참석하는 까닭은?
7검찰, ‘여친 살해 의대생’에 1심 사형 구형…“평생 참회해야”
8 中 “지방부채 한도 1163조 증액…숨겨진 부채 대환용도”
9KT, 별도 서비스 매출 4조690억원...3분기 연속 4조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