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삼성카드,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 출시

국내 및 해외 가맹점 이용시 최대 3% 신백리워드 포인트 적립
신세계·이마트 2~3개월 무이자할부, 이마트 6000원 할인 등 특화 혜택

[사진 삼성카드]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신세계·이마트 이용에 특화된 혜택은 물론 일상 영역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고객 혜택을 '신백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백리워드 포인트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백리워드'로 전환 가능한 포인트다.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 ▲음식점 ▲주유 결제 시 1% ▲대중교통 ▲택시 ▲제과·아이스크림 ▲편의점 결제 시엔 1.5%로 상향해 적립이 가능하다. 주말에는 각각 2배 적립률을 제공한다.

신백리워드 포인트 적립 외에, 신세계백화점·이마트에 특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무료 주차, 할인 쿠폰, 1000원당 신세계포인트 2포인트 적립 등 신세계백화점이 제공하는 제휴 서비스를 제공된다. 제휴카드로 진행하는 다양한 할인 행사나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엔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건별 10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이용 시 월 통합 1회 제공된다.

일상 생활에서도 이용 가능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주말에 국내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CGV에서 영화 티켓을 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제공하며,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워터파크 입장권 30% 현장 할인을 통합 일 1회, 연 5회 지원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과 협업을 바탕으로 백화점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사와 협업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진에어, 경주시·포항경주공항과 맞손...지역 관광 활성화

2기아, 해양 폐플라스틱 활용 ‘EV3 트렁크 매트’ 공개

3 SK하이닉스, 메타 데이터센터 ‘SSD 공급’ 재개…파두와 ‘관계 회복’

4"의대 갈래" 카이스트 자퇴생 3년 새 180명 달해

5한화오션, 국제 해양플랜트 전시회 참가…해양설비 4종 선봬

6윤 대통령 "금투세 폐지로 시장 불안 제거"

7“전통주와 스트릿의 만남”…서울장수X오베이, 성수동서 막걸리 파티

8파리바게뜨, 캐나다에 글로벌 600호점 오픈…북미 20곳 추가 개점

9“46초에 하나씩 팔렸다”…러쉬코리아, 가을 타깃 제품 매출 ‘쑥’

실시간 뉴스

1진에어, 경주시·포항경주공항과 맞손...지역 관광 활성화

2기아, 해양 폐플라스틱 활용 ‘EV3 트렁크 매트’ 공개

3 SK하이닉스, 메타 데이터센터 ‘SSD 공급’ 재개…파두와 ‘관계 회복’

4"의대 갈래" 카이스트 자퇴생 3년 새 180명 달해

5한화오션, 국제 해양플랜트 전시회 참가…해양설비 4종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