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출시 1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20만 개 돌파한 TOOSTY×참이슬 마우스워시
주식회사 헤드쿼터의 브랜드 TOOSTY(투스티)와 참이슬의 콜라보 마우스워시가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으며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돈키호테, 이온몰, 대형 드럭스토어에 입점해, 우수한 품질과 독특한 브랜드 컨셉으로 지난 9월부터 판매를 시작하며 K-브랜드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제품은 참이슬의 깔끔한 맛과 투스티의 독창적인 레시피가 결합된 맛있고 상쾌한 마우스워시로, 우수한 품질과 편리한 사용법이 일본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마우스워시는 오리지널, 샤인머스캣, 자두, 복숭아 등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오리지널은 기본 매너! 순하고 깔끔한 상쾌한 맛, 샤인머스캣은 매력 발산! 청포도의 싱그럽고 청량한 맛이고 복숭아는 데이트 부스터! 부드럽고 촉촉한 복숭아 과즙 맛, 자두는 기분전환! 상큼하고 새콤한 빨간 자두 맛이다.
TOOSTY(투스티)의 덴탈케어 제품은 한국에서 올리브영, 더현대, 나이스웨더, 아난티호텔, 롯데백화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스티의 일본 마케팅 담당자는 일본 시장에서 "Your Taste, Your Better Living"을 모토로 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오는 10월 25일에 코스메틱 라인업을 추가로 출시하여 시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무안공항 참사, 잘못된 표현”...국토부·유가족 협의 ‘공식 명칭’은
2현대차증권 2000억 규모 유상증자 계획 금감원 통과
3‘분리할 결심’ 정용진, 모친 이명희 이마트 지분 전량 매입 단행
4코스닥 입성 앞둔 데이원컴퍼니 “글로벌 K-에듀 콘테츠 기업 목표”
5“보신주의 은행장” 기업은행 노사, 임금 갈등 ‘악화일로’
6“욕 먹어도 괜찮아”...대형마트, 할인 파티 계속하는 이유
7 崔권한대행, 박종준 경호처장 사직서 수리
8코리안 특급도 못 피한 화마…LA 산불에 잇단 피해
9 정부 “복귀 전공의는 수련 후 입영할 수 있게 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