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즈, 견과류바 ‘비카인드’ 스타벅스 웰빙 스낵으로 낙점
지난 23일부터 국내 스타벅스 온·오프라인 판매 시작
부드러운 ‘솔티드 카라멜’과 통아몬드의 고소함 특징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한국마즈는 프리미엄 원재료의 맛과 영양을 살린 견과류바 비카인드(BE-KIND)가 국내 스타벅스에서 판매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비카인드는 이미 미국과 유럽 등 여러 국가 스타벅스에서 건강한 원재료가 담긴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에서는 지난 23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시작했다.
스타벅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카인드 제품은 ‘카라멜 씨솔트 아몬드바’다. 부드러운 카라멜(18%), 씨솔트(0.6%)의 단짠고소 조합으로 커피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엄선된 프리미엄 통 아몬드가 64% 포함돼 포만감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고단백질은 6g 함유하고 당 함량은 40% 낮춰(2022년 CVS 비스킷바 MS 상위 3개 품목 대비)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비카인드 카라멜 씨솔트 아몬드바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마즈 비카인드 담당 손은정 이사는 “이번 스타벅스 입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비카인드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나른해지고 출출할 수 있는 오후, 건강한 원재료에 부드러운 솔티드 카라멜로 차별화된 맛을 갖춘 비카인드 견과류바와 스타벅스 커피 한 잔으로 더욱 든든하게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카인드는 2004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미국 드럭 스토어 에너지바 매출 1위(IRI 미국 드럭스토어 내 ‘에너지 & 뉴트리션바’ 브랜드 매출액 합산(2021. 9. 13~ 2022. 9. 11))에 오른 바 있다. 국내에서도 편의점과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카인드는 이미 미국과 유럽 등 여러 국가 스타벅스에서 건강한 원재료가 담긴 스낵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스타벅스 매장과 온라인에서는 지난 23일부터 본격적으로 판매되기 시작했다.
스타벅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비카인드 제품은 ‘카라멜 씨솔트 아몬드바’다. 부드러운 카라멜(18%), 씨솔트(0.6%)의 단짠고소 조합으로 커피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엄선된 프리미엄 통 아몬드가 64% 포함돼 포만감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 고단백질은 6g 함유하고 당 함량은 40% 낮춰(2022년 CVS 비스킷바 MS 상위 3개 품목 대비) ‘헬시 플레저’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비카인드 카라멜 씨솔트 아몬드바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마즈 비카인드 담당 손은정 이사는 “이번 스타벅스 입점으로 더 많은 소비자분들께 비카인드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나른해지고 출출할 수 있는 오후, 건강한 원재료에 부드러운 솔티드 카라멜로 차별화된 맛을 갖춘 비카인드 견과류바와 스타벅스 커피 한 잔으로 더욱 든든하게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카인드는 2004년 미국에서 첫 선을 보인 이후 미국 드럭 스토어 에너지바 매출 1위(IRI 미국 드럭스토어 내 ‘에너지 & 뉴트리션바’ 브랜드 매출액 합산(2021. 9. 13~ 2022. 9. 11))에 오른 바 있다. 국내에서도 편의점과 대형마트, 올리브영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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