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자정 글로벌 출시

메인 광고 모델 ‘티모시 샬라메’ 발탁

저니 오브 모나크 이미지 [사진 엔씨소프트]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엔씨소프트가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를 12월 4일 자정(24시)에 글로벌에 출시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규 게임이다. 이용자는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저니 오브 모나크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아덴의 왕’으로 등장해, 함께하는 영웅을 이끌고 여정을 떠난다. 혈맹 단위의 단합보다 개인의 플레이가 중요한 저니 오브 모나크의 게임성을 반영했다.

자세한 내용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영풍, 경영정상화 의문…‘매년 1000억’ 환경개선 투자금 어디로

2서울시, 신규 고액 상습 체납자 1599명 공개…평균 5600만원

3배민, 대학 밀키트 사업 지원…지역 인재 양성 기대

4기업 밸류업 펀드 투자개시…“3000억 규모 추가 조성”

5젊을 때 건강 챙겨야...30대 ‘이것’ 소비 늘었다

6임신 초기 유·사산 휴가 5일→10일로 확대…내년 2월 시행

7'못된 손' 교수는 복귀…성추행 피해 제자는 'OUT'

8애경도 다이소 입성…가성비 뷰티 브랜드 ‘투에딧 by 루나’ 론칭

9“젠더리스 열풍”…LF 아떼 바네사브루노, 남성용 '아떼 가르송' 론칭

실시간 뉴스

1영풍, 경영정상화 의문…‘매년 1000억’ 환경개선 투자금 어디로

2서울시, 신규 고액 상습 체납자 1599명 공개…평균 5600만원

3배민, 대학 밀키트 사업 지원…지역 인재 양성 기대

4기업 밸류업 펀드 투자개시…“3000억 규모 추가 조성”

5젊을 때 건강 챙겨야...30대 ‘이것’ 소비 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