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저니 오브 모나크’, 12월 4일 자정 글로벌 출시
메인 광고 모델 ‘티모시 샬라메’ 발탁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엔씨소프트가 신작 ‘저니 오브 모나크(Journey of Monarch)’를 12월 4일 자정(24시)에 글로벌에 출시한다.
‘저니 오브 모나크’는 리니지 IP(지식재산권) 기반의 신규 게임이다. 이용자는 12월 3일 오후 2시부터 저니 오브 모나크를 사전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저니 오브 모나크 출시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메인 광고 모델은 헐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Timothee Chalamet)’다.
영상에서 티모시 샬라메는 ‘아덴의 왕’으로 등장해, 함께하는 영웅을 이끌고 여정을 떠난다. 혈맹 단위의 단합보다 개인의 플레이가 중요한 저니 오브 모나크의 게임성을 반영했다.
자세한 내용은 ‘저니 오브 모나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창립 이래 최대 성과” PFCT, 투자자 평균 수익률 11.87%
2포켓몬코리아, 메타몽 매력 알리는 ‘메타몽 프로젝트’ 공개
3DL이앤씨, 대구와 천안에서 마수걸이 분양 나서
4“내가 명절에 못 간 이유”...설연휴 SRT 예매 매크로 사용자 수사의뢰
5류지현 야구대표팀 감독 "2026 WBC, 나이 제한 없이 최정예 멤버 구성"
6코리안리거, MLB 적응하려면 '이것'부터 바꿔야
7김송 “구강암 아닐 거라고”…건강 호전
8트럼프 리플 언급에 XRP 급등...4000원선 눈앞
9“집중 되겠냐”vs“개인 자유”.. 크롭티 입은 女강사에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