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영화 ‘위키드’와 컬래버…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위키드’ 제작사 유니버설 픽쳐스와 협업
13일 러쉬 공식 앱 선론칭 이어 20일 전국 매장 론칭

지난 11월 20일 국내 개봉한 영화 ‘위키드’ 제작사인 유니버설 픽쳐스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위키드 속 오즈의 성과 마법사에서 영감을 받은 보디 스프레이, 샤워 젤, 배쓰 밤 등 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보디 스프레이 2종인 ‘글린다 업랜드’와 ‘엘파바 트롭’은 영화 위키드의 두 주인공인 글린다와 엘파바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글린다 업래드’는 로즈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메인 어코드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꽃향기가 특징이다. ‘엘파바 트롭’은 풍부한 대지가 연상되는 깊은 우디함과 스파이시함이 특징으로, 핑크 페퍼 오일과 히바우드 오일, 바닐라 앱솔루트를 담았다.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글린다 업랜드 ▲엘파바 트롭을 포함한 보디 스프레이 2종과 ▲핑크 피즈 굿 위드 그린 ▲더 위자드 ▲알파바’스 햇 등 배쓰밤 3종, ▲그린 샤워 엘릭서 샤워젤 1종, ▲글린다’스 티아라 ▲에메랄드 시티 솝 2종, ▲엘파바’스 브룸스틱 ▲글린다’스 완드 리유저블 버블 바 2종, ▲쉬즈 유니버시티 마사지바 1종 등으로, 모두 비건 제품이다. ‘Pink fizzes good with green(핑크와 그린은 마법처럼 잘 어울려요.)’ 라는 위키드 영화 속 글린다의 대사처럼, 의외의 조합이 아름답게 어우러진 향으로 구성됐다.
‘위키드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은 13일 러쉬코리아 공식 앱과 무신사, 29CM를 통해 선보이며, 오는 20일 공식 론칭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러쉬는 올해 유니버설 픽쳐스와 협업으로 ‘슈렉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미니언즈 x 러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해 이목을 끌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2월 소비심리, 두 달 연속 상승…“정치상황 안정·산업지원 기대”
2“제2의 머지포인트 사태”...‘폐업 상조사’ 위드라이프 피해자 집단 고소
3한국은행 “트럼프발 불확실성에 국내 주력산업 성장 제약”
4임원 2000명 소집한 삼성그룹...'삼성다움' 세미나 열어
5북한군 포로 "한국 가고 싶다"… 정부 "전원 수용할 것"
6결론 임박한 KDDX 사업...‘공동설계’ 실현 가능성은
7오밤중에 용산 노후 아파트 천장 붕괴…20kg 콘크리트 덩어리 ‘아찔’
8‘벼랑 끝’ 고려아연 핵심 기술진 “영풍·MBK 무법질주 막아달라”
9CJ올리브영, '임차 건물' 아예 인수 나선다...'6000억원대 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