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가구 ‘파밀레’ 만나다”...바디프랜드, 고객행사 성료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 론칭
파밀레 하우스 운영 브랜드 소개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바디프랜드는 새롭게 론칭한 마사지가구 브랜드 ‘파밀레’(FAMILIE)를 알리는 ‘파밀레 하우스’ 고객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24일 밝혔다.
‘파밀레 하우스’는 바디프랜드의 신규 가구 브랜드인 ‘파밀레’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출한 팝업스토어 형식의 특별 공간이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 간 도곡타워 본사 1층을 전면 개방해 마사지가 일상이 되는 ‘파밀레’ 공간을 누구나 자유롭게 경험하고, 홈 스타일링의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파밀레 하우스는 바디프랜드 본사 로비와 임직원 카페 공간 곳곳을 ‘파밀레 존’(zone)으로 구획해 침실·거실·서재·원룸 등 여러 실내 공간 속 ‘파밀레’ 모습을 표현했다. 파밀레C·파밀레S·파밀레M 제품을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해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느끼며 색다른 고객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격 개조한 것이다.
단순 제품 진열과 인테리어의 차원을 넘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파밀레와 함께 호흡하면서 재미와 여유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는 게 바디프랜드 측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파밀레 하우스 운영 기간 진행된 ‘파밀레 하우스 도슨트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일상 속 가구로써 마사지의 저변을 확대한다는 파밀레의 브랜딩 히스토리와 공간별 인테리어 콘셉트를 설명, 가구 브랜드 파밀레의 새 출발을 알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파밀레 하우스 고객 행사를 통해 일반 소파로도 손색없는데다 마사지 기능까지 갖춘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할 수 있었다”며 “기획 단계부터 ‘예쁜 가구’를 목표로 했던 파밀레는 앞으로 기존 바디프랜드 마사지 기술력을 고스란히 적용하되 디자인 감도를 높인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밀레 하우스’는 바디프랜드의 신규 가구 브랜드인 ‘파밀레’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연출한 팝업스토어 형식의 특별 공간이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9일부터 22일까지 총 4일 간 도곡타워 본사 1층을 전면 개방해 마사지가 일상이 되는 ‘파밀레’ 공간을 누구나 자유롭게 경험하고, 홈 스타일링의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파밀레 하우스는 바디프랜드 본사 로비와 임직원 카페 공간 곳곳을 ‘파밀레 존’(zone)으로 구획해 침실·거실·서재·원룸 등 여러 실내 공간 속 ‘파밀레’ 모습을 표현했다. 파밀레C·파밀레S·파밀레M 제품을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해 내추럴한 아름다움을 느끼며 색다른 고객경험을 할 수 있도록 전격 개조한 것이다.
단순 제품 진열과 인테리어의 차원을 넘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파밀레와 함께 호흡하면서 재미와 여유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시간들로 구성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는 게 바디프랜드 측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파밀레 하우스 운영 기간 진행된 ‘파밀레 하우스 도슨트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일상 속 가구로써 마사지의 저변을 확대한다는 파밀레의 브랜딩 히스토리와 공간별 인테리어 콘셉트를 설명, 가구 브랜드 파밀레의 새 출발을 알렸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파밀레 하우스 고객 행사를 통해 일반 소파로도 손색없는데다 마사지 기능까지 갖춘 ‘마사지가구’라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의 성장 가능성을 확신할 수 있었다”며 “기획 단계부터 ‘예쁜 가구’를 목표로 했던 파밀레는 앞으로 기존 바디프랜드 마사지 기술력을 고스란히 적용하되 디자인 감도를 높인 브랜드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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