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캄파리코리아, 온 가족과 나누는 프리미엄 위스키 세트 설 한정 출시

와일드 터키 101·러셀 리저브 10년·글렌그란트 10년·15년 등
테이스팅 잔·하이볼 잔 등 함께 구성…대형마트·편의점서 구매 가능

[사진 캄파리코리아]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캄파리코리아는 와일드 터키 101 8년, 러셀 리저브 10년 등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와 더 글렌그란트 아보랄리스, 10년, 12년, 15년 등 프리미엄 스카치 싱글 몰트 위스키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와일드 터키 101 세트는 버번 위스키 본연의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온더락 잔 1개와 다양한 형태의 맛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이볼 잔으로 구성되어 명절을 맞아 혼자서 또는 여럿이 함께 나누기 좋다.

더 글렌그란트 라인에서 마니아층의 접근성이 좋은 아보랄리스와 하이볼 잔 2개가 들어간 세트는 스카치 싱글 몰트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소 기름진 명절 음식과 어울려 상큼하고 깔끔하게 페어링 하기 좋다.

더 글렌그란트의 인기 모델인 10년 제품을 위스키 풍미 그대로 온전히 즐길 수 있는 테이스팅 잔 1개, 하이볼로 쉽게 즐길 수 있는 하이볼 잔 1개와 함께 구성한 세트와 버번 캐스크와 쉐리 캐스크의 조화로운 풍미가 돋보이는 더 글렌그란트 12년 제품에 싱글 몰트 위스키의 매력을 자세하게 탐구하기 좋은 테이스팅 잔 2종으로 이루어진 테이스팅 세트는 명절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특히 더 글렌그란트의 정규 라인업 제품 중 유일한 배치 스트랭스 제품이자, 위스키 고유의 풍미를 최대한 담아내도록 ‘비냉각여과 방식’으로 여과 후 병입한 더 글렌그란트 15년 제품을 테이스팅 잔 2종과 함께 구성한 설 한정판 더 글렌그란트 15년 세트는 위스키에 담긴 다양한 향기를 온전히 즐길 수 있어 위스키 마니아들에게 큰 사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위스키 업계에서 유일한 마스터 디스틸러 부자인 러셀 부자가 엄선하여 병입한 프리미엄 스몰 배치 버번인 러셀 리저브 10년을 집에서도 마치 바에서 마시는 느낌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온더락 잔이 포함된 세트로 구성한 러셀 리저브 10년 역시 한정판으로 출시되어 위스키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세트 구성 모두 700ml로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와 트레이더스 등의 하이퍼 마트, 그리고 GS25 등 편의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설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상큼한 하이볼 한 잔, 풍미 좋은 위스키 한 잔으로 명절의 정을 나누고 기운찬 새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위스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혼자 혹은 커플, 더 나아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품격 있는 제품을 소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트럼프 예습’ 하는 日 이시바, 손정의에 ‘SOS’

2CNN “트럼프, ‘국가 경제 비상사태’ 선포 검토”

3“OOO이 용산 출마?”...풍문으로 시세차익 챙긴 투자자 덜미

4현대차, 美 ‘아마존’서 차량 판매

5제주항공, 올해 1분기 총 1878편 감편

6 의협 새 회장에 김택우 전국광역시도의사협의회장 당선

7소액주주연대 액트,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공개 지지

8돈 빌릴 곳 없는 ‘취약계층’...서민금융 거절률↑

9삼성, 부진한 실적 발표...메모리사업 전면 나선 전영현 파워 나올까

실시간 뉴스

1‘트럼프 예습’ 하는 日 이시바, 손정의에 ‘SOS’

2CNN “트럼프, ‘국가 경제 비상사태’ 선포 검토”

3“OOO이 용산 출마?”...풍문으로 시세차익 챙긴 투자자 덜미

4현대차, 美 ‘아마존’서 차량 판매

5제주항공, 올해 1분기 총 1878편 감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