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런’, ‘대한민국의 모든 사장님, 힘내세요’ 이벤트 진행
일회용 앞치마 전문 브랜드 ‘주식회사 소프런’이 개그우먼 이수지와 함께 ‘대한민국의 모든 사장님, 힘내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 침체로 인해 모두가 힘들어지면서, 전 국민에게 힘이 필요한 시기다. 이에 소프런은 전속모델 이수지와 함께 힘내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앞치마를 200매에 무료로 나눔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벤트를 통해 판매하는 인쇄 앞치마는 두툼하고 부드러운 재질의 부직포 위생 앞치마로, 기존 소프런 A타입 앞치마에 소프런에서 준비한 문구와 디자인이 2도 인쇄로 진행되었다. 총 2가지 색상이 들어가게 디자인된 제품으로, 이수지도 만족했다는 후문이다. 이벤트 인쇄 앞치마는 1인당 한 번만 200매를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벤트인 만큼 이벤트 오픈 시점과 구매 링크는 카카오플러스친구를 통해 발송된다. 이에 빠른 구매를 원한다면 카카오톡 ‘소프런’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이벤트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소프런은 일회용 부직포 위생앞치마를 직접 생산 및 판매하는 브랜드로, 국내 최초 4도 인쇄 가능한 부직포 인쇄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 KATRI 피부저자극시험을 통과한 부직포 원단을 사용해 촉감이 부드러우며, 원단부터 제품까지 국내 생산으로 이루어져 짱짱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고품질의 부직포와 인쇄 기술을 기반으로 높은 인쇄 퀄리티의 일회용 인쇄 앞치마를 생산하고 있어, 이미 많은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과 시공 건설사, 보험사, 관공서 등과 협력하여 일회용 앞치마를 공급하고 있다.
소프런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 자영업자들과 매장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힘을 주기 위해 주력 상품인 인쇄 앞치마에 응원 메시지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이들이 응원의 메세지를 보고 힘을 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수지 앞치마로 잘 알려진 소프런 앞치마는 소프런의 부직포 인쇄 기술을 바탕으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소프런 유튜브를 통해 인쇄 앞치마 제작 과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中, 지난해 전기·하이브리드차 판매량 41% 증가…역대 최대
2미래에셋증권, 회사채 수요예측서 2조1600억원 확보
3국토위, 14일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현안질의
4‘역대급’ 독감…4주 만에 환자 수 14배 폭증
5'코코아' 가격 치솟는데, 농민들은 농사 포기
6펄펄 내린 ‘대설’에 항공기 136편·여객선 77척 결항
7BYD, 일본서 도요타 제쳤다...다음주 한국 진출 앞둬
8‘고강도 쇄신’ 주문한 신동빈...“지금이 마지막 기회”
9과기부 “올해 1분기 내 양자전략위 출범”…양자사업에 1980억원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