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1월 한 달간 치킨 1000여 마리 기부
소외이웃 위해 2300만원 상당 치킨 전달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BBQ가 새해에도 변함없이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에 선한 영향력 확산에 나섰다.
제너시스BBQ그룹(BBQ 운영사)은 올해 1월 한 달간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에 누적 1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26년째 이어온 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교육 시설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 전 교육을 받는 패밀리(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조리한 치킨을 인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외식 프랜차이즈 교육 시스템과 사회공헌을 결합한 ESG(Environment(환경)·Social(사회)·Governance(지배구조))경영 활동이다.
BBQ는 설 명절 직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노인복지관에 4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1월 한 달간 이천·수원·용인 등 아동 및 노인 복지시설 10여 곳에 방문하며 치킨과 함께 지역사회와 따뜻한 동행을 이어갔다.
BBQ 측이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1월 한 달간 지역사회에 전달한 치킨은 1000여 마리이며,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2300만원에 달한다.
BBQ 관계자는 “을사년 새해에도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패밀리들과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너시스BBQ그룹(BBQ 운영사)은 올해 1월 한 달간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에 누적 1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26년째 이어온 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교육 시설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 전 교육을 받는 패밀리(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조리한 치킨을 인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외식 프랜차이즈 교육 시스템과 사회공헌을 결합한 ESG(Environment(환경)·Social(사회)·Governance(지배구조))경영 활동이다.
BBQ는 설 명절 직전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노인복지관에 4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이 외에도 1월 한 달간 이천·수원·용인 등 아동 및 노인 복지시설 10여 곳에 방문하며 치킨과 함께 지역사회와 따뜻한 동행을 이어갔다.
BBQ 측이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1월 한 달간 지역사회에 전달한 치킨은 1000여 마리이며, 이를 금액으로 환산하면 2300만원에 달한다.
BBQ 관계자는 “을사년 새해에도 선한 영향력 확산을 위해 패밀리들과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진행하고 있다”며 “올해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나눔의 가치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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