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피지 에너지 드링크 시트러스 베리맛’ 출시, 일상에 건강한 에너지와 활력 지원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시원한 탄산으로 에너지를 깨우는 ‘피지 에너지 드링크 시트러스 베리맛’을 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사나는 시원한 탄산으로 에너지를 깨우는 피지 에너지 드링크 시트러스 베리맛을 출시하며, 현대인의 일상 속 건강한 에너지와 활력을 지원한다. 피지 에너지 드링크는 유사나 본사 연구진이 현대인의 일상적인 루틴에 생동감을 전해주기 위해 연구, 개발한 제품으로 물에 타서 섭취하여 에너지 증진과 수분 보충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
피지 에너지 드링크는 비타민 B6, B12를 포함한 비타민 B군 5종과 인삼추출물, 녹차추출물, 타우린 등이 균형 있게 배합되어 있어 지속적인 에너지 공급과 빠른 피로 회복을 돕는다. 특히 고용량 합성 카페인 제품과 달리, 녹차추출물 속 천연 카페인 60mg이 함유해 건강하게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업무에 집중이 필요하거나 시험과 같은 중요한 순간, 스포츠 활동 등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에 맞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피지 에너지 드링크는 유사나 부스터 C600과 액티브 미네랄 드링크 믹스와 함께 섭취하면 더욱 효과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부스터 C600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과 면역력 강화를 지원하며, 액티브 미네랄 드링크 믹스는 체액 균형과 수분 보충을 돕는다. 각각의 제품 조합은 신체의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여 일상 속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유사나는 피지 에너지 드링크 출시를 기념해 4월 7일부터 '에너지 리프레시 팩'을 선보인다. 출시 기념 특별팩인 만큼 구매 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하게 유사나 드링크를 섭취할 수 있는 유사나 만트라 글라스 보틀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유사나코리아 세일즈마케팅 김창미 상무는 "피지 에너지 드링크는 유사나만의 기술력으로 지치고 힘든 현대인들이 건강하게 에너지와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봄과 여름철 나른함과 더위로 인해 쉽게 피로를 느끼는 시기에 피지 에너지 드링크가 선사하는 상쾌한 에너지와 함께 활력 있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KB국민은행,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 2억원 전달
2올릭스, 노바티스 출신 토니 브랜스포드 박사 영입...임상 진척 기대
32월 경상수지 22개월 연속 흑자…“美 관세 영향 4월 반영”
4KB금융, ‘KB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참여 스타트업 모집
5"레이싱 모델 출신이어서"…이수경 '난자 냉동' 질문엔
6김영주 이대목동병원 교수팀, 조산 예측 바이오마커 발굴
7이천수 '건진법사' 뒷돈 현장 목격…무슨 사이?
8보아 '취중 라이브' 입 열었다 "박나래에게…"
9금융·통신 손잡고 보이스피싱 차단…기업은행·SKT, 탐지 서비스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