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적 성장. 3년 연속 최대 매출을 경신한 LG전자 수장이 내건 비전이다.조주완 LG전자 대표이사(사장)는 ‘소비자가전전시회(CES) 2024’ 현장에서 10일(현지시간)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올해 경영방침의 주요 키워드로 ‘한계 돌파’를 제시했다. ‘2030 미래비전 가속화’를 위한 사업 전략도 소개했다. CES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로, 올해는 미국 라스베
LG전자가 지난 10년 간 쌓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노하우를 집대성한 2023년형 올레드 TV를 본격 출시한다.LG전자는 오는 13일부터 국내 및 해외 시장에 다양한 폼팩터와 40형대부터 90형대에 이르는 업계 최다 라인업을 갖춘 올레드 TV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올해 LG 올레드 TV는 ▲더 밝고 선명해진 올레드 에보(G/C시리즈) ▲합리적인 사양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B/A시리즈 ▲
#LG전자가 전 세계 올레드 TV 10년 연속 1위라는 위업을 달성했다. TV 시장 침체에도 LG 올레드 TV만의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앞세워 프리미엄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고 있다.21일 시장조사업체 옴디아(Omdia)에 따르면 지난해 LG 올레드 TV 출하량은 382만4000대를 기록하며 전 세계 올레드 TV 시장 1위 자리를 지켜냈다. 지난 2013년 이후부터 지난해까지 총 누적 출하량은 1500만 대를 돌파
LG전자는 올레드 에보(OLED evo)가 압도적인 화질 경쟁력과 차별화된 고객 시청 경험을 인정받아 일본 최고 TV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LG 올레드 에보(모델명: C2)는 일본에서 가장 권위 있는 AV 전문매체 중 하나인 음원출판(音元出版)이 주관하는 ‘VGP(Visual GrandPrix) 2023’ 어워드의 50~60형과 45형 미만 OLED TV 분야에서 최고상에 해당하는 금상을 각각 받는 동시에 영상부문 비
LG전자는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3에서 더 밝아지고 선명해진 2023년형 올레드 에보를 공개하고 고객 맞춤형 경험이 강화된 TV 사업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고 3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10년간 쌓아온 올레드 TV 리더십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진화한 독자 TV 운영체제 웹오에스(webOS)를 기반으로 TV 사업의 새로운 비전을 ‘싱크 투 유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혁신을 이뤄내 국민과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업·단체로 성장한 혁신대상 수상자들을 소개한다. 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경제 위기에 보다 능동적이고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야 한다. 위태로운 경제 환경 속에서 기업이 성장하고 이익창출을 위해서는 국민과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혁신이 매우 중요하다.‘2016 대한민국 신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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