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스위트’(C-SUITE)는 ‘CEO의 방’이라는 부제에서도 알 수 있듯이, CEO가 머무는 공간을 글과 사진으로 보여주는 콘텐츠입니다. 언제나 최적의, 최선의 선택을 해야하는 CEO들에게 집무실은 단순 업무를 보는 곳을 넘어 다양한 영감을 얻고 아이디어를 실현시키는 창의적인 공간이기도 합니다. 기업을 이끄는 리더의 비전과 전략이 탄생하는 공간, ‘C-스위트’
높아진 막걸리 인기와 희소성에 열광하는 소비 성향이 맞물려 ‘막케팅(막걸리+티켓팅)’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한 가운데 GS25가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한 고객 수요 선점에 나선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른바 ‘대한민국 막걸리의 아버지’라 불리는 류인수 한국가양주연구소 소장과 협업해 최고급 양조기술로 빚은 한정판 프리미엄 막걸리를
와인과 위스키에 이어 막걸리와 샴페인을 섞은 ‘막페인’이 새로운 인기 주류로 떠오르고 있다. 전통주를 찾는 20·30대 소비자들이 늘고 있고 자신의 취향에 맞게 직접 주류를 만들어 즐기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 확산에 따른 것으로 풀이된다. 롯데마트는 여름철 ‘막페인’ 인기에 ‘유톡자톡 스파클링 막걸리’를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막
1‘법원 전산망 해킹’ 개인정보 유출…北 소행 결론
2홍준표 “좌우 공존하는 선진대국시대…마지막 꿈일지도”
3유승민 “野 25만원 특별법은 위헌…민주당의 악성 포퓰리즘”
4주유소 기름값 내림세…휘발유 가격 7주 만에 내려
5정부, 법원에 '의대증원' 자료 49건 제출…내주 집행정지 결정
6홍천서 올해 첫 진드기 SFTS 사망자 발생
7비트코인, 전일 대비 3.2%↓…6만 달러 위태
8대주주 주식 양도차익, 1인당 평균 13억 넘어
9코로나19 수혜 기업, 엔데믹 탈출구 마련은 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