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자 ‘새우깡’이 ‘편의점 팝콘’에게 1위 자리를 내줬다. 편의점 자체브랜드(PB) 상품이 기존 제조사 브랜드(NB) 상품을 제치고 편의점 스낵시장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PB상품은 대체로 기존에 판매량이 높았던 브랜드 상품간의 콜라보를 통해 탄생한 것이다.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이색 조합과 색다른 맛을 내며 소비자들의 구매심
1드디어 ‘천비디아’ 돌파…수혜주는 어디?
2부광약품, 파킨슨병 이상운동증 치료제 美 2상 중단
3기업은행, 울산광역시 소재 ESG 선도 기업에 저금리 대출
4푸바오와 버즈, 이 만남 ‘바람직’…삼성전자, 바오패밀리 케이스 출시
5 백의지(라이나생명보험 부사장)씨 부친상
6 홍원표(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 상무)씨 장모상
7미래 준비하는 KGM...연구개발비 20% 늘었다
8"뭉쳐야 사는데"…1기 신도시 재건축 6070 동의율이 관건
9KB금융, 우수 스타트업 20곳 선정…미래 혁신 협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