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는 지난달 한국인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헤어관리기’ 제품 순위를 조사해 8일 발표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마스크로 가려지지 않는 모발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기 위한 중요한 수단이 됐다. 이에 자신의 모발을 표현할 수 있는 헤어관리기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상황이
올 초 개봉된 로맨틱코미디 영화 ‘러브픽션’은 액모(겨드랑이털)가 주요 소재다. 사랑하는 여자의 수북한 액모를 본 남자가 충격을 받는다는 이야기다. TV의 코미디 프로그램에서도 액모는 ‘겨털’이라 불리는 단골 유머 소재다. 과거 체모는 대개 언급하길 꺼리던 주제였다. 그러나 이제는 미디어에 등장해 여러 사람의 입에 오르내릴 정도로 보편적인 대화 소재가 됐다. 체
1롯데 뒤흔든 ‘위기설 지라시’…작성·유포자 잡힐까
2박서진, 병역 면제 논란…우울·수면 장애에 가정사까지?
3홍준표 "기업 살아야 한국이 산다...투자하는 기업엔 얼마든지 특혜를 줘도 상관 없어"
4미국투자이민 새 기준 국민이주㈜, VIP 미국영주권 세미나 개최…예비 신청자 기대감 모아
5 메트라이프생명
6컴투스 ‘스타시드’, 출시 하루만에 태국 구글 인기 게임 1위
7 ABL생명
8 유재용(DB생명 신사업본부장)씨 부친상
9지씨셀 떠난 제임스 박 대표...롯데바이오로직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