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식목일을 맞아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공기정화나무 기부 및 멸종위기식물 보호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공기정화식물 기부를 통해 아동보육시설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멸종위기식물 등 생물다양성 보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활동은 이달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실내공기 정화용 식물 2000그루는 KB
공기정화식물 매출 늘며 화훼단지 반색... 마스크, 폼 클렌저 등 안티폴루션 화장품도 인기 생활가전기업 코웨이의 지난 4월 공기청정기 생산량은 지난해 같은 달보다 약 40% 늘었다. 생산량을 맞추기 위해 충남 공주에 있는 코웨이 유구공장 내 공기청정기 생산라인은 쉴 새 없이 돌고 있다. 광주 삼성전자 공기청정기 생산라인도 마찬가지다. 미세먼지가 갈수록 심각해지면서 공
지난 5월 소셜커머스 티몬의 공기청정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82% 늘었다. 미세먼지 방지 마스크 판매 역시 416%, 공기정화식물도 185% 증가했다. 보통 이들 상품은 초봄에 판매량이 늘었다가 여름에 접어들면서 줄지만 올해는 3월보다 4월 판매량이 더 많았다.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이 지난 해에 80%에 달한다. 계절상품으로 분류됐지만 이제는 연중내내 쓰는 생활필수품이 됐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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