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News briefing

News briefing



라브리엘 ‘점보 프로젝터 클락’출시
홍보·판촉 위한 기념품으로 좋아

글로벌 홍보아이템전문기업 라브리엘이 기업 홍보와 판촉을 위해 국내 최초로 빔프로젝터형 탁상시계를 선보였다. 라브리엘 프로젝터 클락은 천장에 고영상을 투영하는 첨단 탁상시계로 야간에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시계 상단에는 풀 컬러로 기업 로고나 이미지를 넣을 수 있어 홍보, 판촉을 위한 고급 기념품이나 선물로 좋다. 최고의 투영선명도를 자랑하며 선명한 와일드 점보 LCD, 시간, 요일, 날짜, 온도, 알람 기능을 탑재했다. 라브리엘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프로젝터 클락의 견본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무료 견본 문의 02-523-0141



루안다 노선 이용하면 마일리지 3배 적립
에미레이트 항공

에미레이트 항공은 앙골라 루안다 노선 취항(8월 2일)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이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스카이워즈 마일리지를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카이워즈 회원 중 8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퍼스트와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은 3배,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은 2배의 마일리지를 제공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mirates.com/kr)에서 알 수 있다.



잠 못 드는 밤을 위한‘글렌피딕 오리엔탈’
글렌피딕

전 세계 판매 1위의 싱글 몰트 위스키 브랜드인 글렌피딕의 한국법인 ‘윌리엄 그랜트 앤 선즈 코리아’가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칵테일로 ‘글렌피딕 오리엔탈’을 추천했다. 글렌피딕 오리엔탈은 글렌피딕 12년 산과 잘게 간 얼음, 오렌지 껍질과 얇게 저민 생강만 있으면 칵테일 초보자도 쉽게 만들 수 있다. 글렌피딕 12년 산은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싱글 몰트 위스키로 스코틀랜드 하일랜드 지역에서 생산되는 보리로 만든 원액을 참나무 통에서 숙성해 만든다. 문의 02-2152-1600



TV 광고 방영 기념 이벤트 진행
유니레버코리아

세계 판매 1위의 데오드란트 전문 브랜드인 유니레버코리아 레세나가 5년 만에 TV 광고를 방영한 기념으로 ‘레세나 TV CF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세나 TV 광고를 본 뒤에 홈페이지(www.rexena.co.kr)에서 광고에 대한 간단한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인 레세나 패션과 레세나 맨 퀀텀 스프레이를 받을 수 있다. 현재 방영 중인 레세나 TV 광고는 레세나로 언제 어디서든 매력을 자신 있게 드러내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문의 080-041-7100



EPO 상용화로 바이오 사업에 진출
명문제약(주)

명문제약(주)이 바이오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명문제약은 세계 최대의 바이오 의약품인 EPO의 상용화를 위해 (주)바이오알앤디와 지난 9일 명문제약 본사 1층에서 조인식을 갖고 ‘바이오리액터 EPO 기술도입 독점계약’을 체결했다. EPO는 재조합 단백질 의약품으로 신부전증, 빈혈, 자가수혈, 항암제 투여, 후천성면역결핍증(AIDS) 등을 치료하는 데 쓰인다. 회사 측은 EPO의 세계 시장 규모가 120억 달러며 연평균 7~10%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



서머 패도라 ‘그레이스’ 출시
쟈딕&볼테르

프랑스 직수입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인 쟈딕&볼테르가 서머 패도라 ‘그레이스’를 출시했다. 그레이스는 헤드 부분을 스트라이프 패턴 원단으로 감싸 포인트를 줬고 모슬린, 코튼, 실크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다. 나비, 플라워 프린트 등을 사용한 섬세한 디자인이 눈에 띄며 색상은 검정과 베이지 두 가지다. 문의 02-2106-3590~3



‘2009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 개최
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코리아가 도심 속에서 오프로드 코스를 체험할 수 있는 ‘2009 랜드로버 익스피어리언스’를 개최한다. 전국 6개 지역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6월 6~7일 광주를 시작으로 대전(9일), 대구(11일), 부산(13~14일)에서 열렸고 서울·경기(20~21일), 원주(23일) 행사를 남겨 놓고 있다. 회사 측은 특수 설계된 일곱 가지 인공구조물을 활용해 오프로드 상황을 완벽하게 재현했다고 밝혔다.



에미레이트 항공 남아공 노선
특별 할인 만 12세부터 26세, 왕복 90만원부터

에미레이트 항공은 만 12세부터 26세까지의 청소년과 대학생 등이 편리한 일정과 저렴한 요금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YOUTH 요금제를 출시했다.
YOUTH 요금제로 이용할 수 있는 남아공 노선은 요하네스버그와 케이프타운으로 9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6월 8일부터 연말 사이에 발권·출발 시 적용된다(세금 별도). 돌아오는 항공편은 출발일로부터 1년 이내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10만원을 추가로 내면 두바이를 경유할 수 있어 중동과 아프리카, 두 대륙의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YOUTH 요금제는 대한민국 국적 소지자에 한해 이용 가능하고 에미레이트 항공의 마일리지 제도인 스카이워즈가 100% 적립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emirates.com/kr)에서 알 수 있다. 문의 예약·발권부 02-2022-8400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두나무 송치형 회장 “청년들을 위해 건전한 투자 생태계 조성해야”… 업투 3기 활동 지원

25월 2일 임시공휴일 갑론을박...“자영업자 다 죽는다” vs “제발 쉬자”

3“미래 농업의 혁신" 스마트팜 전문기업 엔씽, 딥스톤인베스트먼트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4테슬라 마저 트럼프 관세 비난...“부품 조달 어려워”

5여야, 소득대체율 43% 전격 합의…자동조정장치엔 이견

6마인즈그라운드, 서초 신사옥 시대 개막한다

7“얼굴 인식만으로 출국장 통과”...신한은행,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도입

8내년까지 서울은 7만여가구 입주…전국에서는 46만5000여가구

9구자현 이베이재팬 대표 “기업 가치 100억엔 K-뷰티 브랜드 100개 만들 것”

실시간 뉴스

1두나무 송치형 회장 “청년들을 위해 건전한 투자 생태계 조성해야”… 업투 3기 활동 지원

25월 2일 임시공휴일 갑론을박...“자영업자 다 죽는다” vs “제발 쉬자”

3“미래 농업의 혁신" 스마트팜 전문기업 엔씽, 딥스톤인베스트먼트로부터 전략적 투자 유치

4테슬라 마저 트럼프 관세 비난...“부품 조달 어려워”

5여야, 소득대체율 43% 전격 합의…자동조정장치엔 이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