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하나투어와 이벤트…해외항공권 최대 10% 즉시 할인
하나투어 이용 시 최대 21만원 청구 할인
해외 현지 이용 금액 최대 4만 하나머니 적립
트래블로그 카드·비바 카드 이용 고객 특별 혜택
하나카드가 하나투어와 맺은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을 기념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카드와 하나투어 양사는 해외 이용과 관련한 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 양사가 보유한 글로벌서비스 자원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투어에서 하나카드로 여행 상품 구매 시 7% 청구할인(최대 21만원) 혜택이 선착순 제공된다. 해외항공권 결제 시엔 최대 10% 즉시 할인된다.
일본, 태국, 베트남 현지에서 하나카드 이용 시엔 최대 4만 하나머니가 적립되고, 전 세계 스타벅스 포함 해외 현지 하나카드 이용 시 국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증정한다. T로밍 바로(baro)요금제 가입 후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비바 체크카드를 제시하면 인천공항 엔젤리너스와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비바 체크카드로 하나투어 상품 이용 시 선착순 500명에게 전 세계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제공한다. 공항 라운지에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제시하면 트래블로그 캐리어 네임택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국내 무이자할부 최대 8개월, 해외 분할납부 최대 6개월 등 할부 혜택도 마련됐다.
해외 이용 10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이라면 ‘여행 라운지 스탬프’ 서비스를 통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행 라운지 스탬프’는 100만·200만·300만원 이상 해외 결제하거나 항공, 숙박·레저, 면세 항목에서 일정 금액 이상 이용 시 스탬프가 적립되는 서비스로 스탬프 적립 개수에 따라 최대 15만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아울러 해외여행특화카드인 ‘멀티 글로벌(Multi Global) 카드’와 ‘슈퍼쇼퍼카드’로 하나투어 여행상품 결제 시 14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윤형준 기자 yoonbro@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킨텍스 게임 행사장 ‘폭탄테러’ 예고에...관람객 대피소동
2美항모 조지워싱턴함 日 재배치...한반도·中 경계
3공항철도, 시속 150km 전동차 도입...오는 2025년 영업 운행
4두산 사업구조 재편안, 금융당국 승인...주총 표결은 내달 12일
5‘EV9’ 매력 모두 품은 ‘EV9 GT’...기아, 美서 최초 공개
6민희진, 빌리프랩 대표 등 무더기 고소...50억원 손배소도 제기
7中, ‘무비자 입국 기간’ 늘린다...韓 등 15일→30일 확대
8빙그레, 내년 5월 인적분할...지주사 체제 전환
9한화오션, HD현대重 고발 취소...“국익을 위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