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하나투어와 맺은 전략적 업무협약(MOU) 체결을 기념하는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하나카드와 하나투어 양사는 해외 이용과 관련한 상품, 서비스, 마케팅 등 양사가 보유한 글로벌서비스 자원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부터 2023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투어에서 하나카드
KB국민카드가 자사 신용·체크카드 회원의 항공업종 매출 데이터를 활용하여 항공권 매출 추이, 도착 지역 등을 분석했다. 지난 9월부터 본격적으로 해외 항공권 구매가 증가했고, 특히 엔화 가치 하락으로 일본행 항공권 매출은 폭발적으로 늘어났다. 올해 하반기(7~11월) 항공 업종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해외 항공사 매출 건수와 매출액은 9월부터
연말 해외여행지로 ‘일본’이 급부상하고 있다. 엔저 영향으로 비교적 여행 경비가 저렴하고, 지리적으로도 가까워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로 주목받는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 G마켓이 최근 한 달간(10월 28일~11월 27일) 팬데믹 이전과 비교했을 때 해외항공권 판매가 가장 많이 늘어난 여행지 순위를 살펴본 결과, 1~5위 모두 일본이 차지했다. 2019년 동기간
고환율 고물가에도 해외여행 수요가 지속되고 있다. 11번가가 최근 3주간(8월31일~9월20일) ‘해외항공권’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대비 4배(330%)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같은 기간 ‘국내 항공권’ 카테고리 거래액 증가율(104%)과 비교해도 ‘해외항공권’ 거래액 증가율이 3배 이상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1번가는 지난 8월 말 정부가 ‘입국 전 코로나 19
이달부터 국내 입국 전 코로나19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가 중단되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위메프는 정부의 ‘입국 전 유전자 증폭(PCR) 검사’ 폐지 발표일인 8월 31일부터 2주간 해외항공권 거래액이 직전 2주와 비교해 89% 증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입국 전 현지에서 별도 PCR 검사를 받고, 확진 판정 시 최대 2주간 격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이달부터 단계적 일상회복 이른바 ‘위드 코로나’가 시행되면서 카드업계가 여행·항공 관련 혜택 마련에 나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간 여행·항공 관련 마케팅을 선보이지 못했던 카드사들이 해외항공권이나 호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경쟁적으로 제공하는 모양새다. 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주요 카드사들은 위드 코로나
하나투어항공이 전세계 인기 도시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연휴 끝 해외특가 알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지난 29일(월)부터 오는 9월 7일(수)까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추석 마지막 연휴기간을 이용해 여행하는 사람들과 늦은 여름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것이다.이번 프로모션은 9월 14일부터 시작되는 추석 연휴기간의 끝자락인 17일(토)부터 20일(화)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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