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 23명에게 무료음료 드려요”…스타벅스, 새해 이벤트 펼친다
스타벅스, 새해 기념해 23명 이벤트 진행
사이렌오더와 DT존 주문은 대상에서 제외
새해 맞이 음료 3종과 푸드 4종도 출시 예정

30일 스타벅스는 매장별로 1월 1일에 선착순 23명에게 이벤트 음료 5종 중 1잔(톨 사이즈)을 무료로 제공하는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행운이 가득한 2023년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는다, FIND YOUR LUCK’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기획됐다.
이날 제공되는 이벤트 음료는 '블랙 햅쌀 고봉 라떼' '골든 미모사 그린 티'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등 뉴이어 음료 3종과 카페 아메리카노, 카페 라떼 중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다. 이는 매장 내 방문만 해당하고, 사이렌 오더 및 DT존 주문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1월 1일이 지난 후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내년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를 주문하면, 새해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매일 2023명에게 1년 무료 음료권, 무료 음료 e-쿠폰 1장 등을 제공하는 ‘사이렌 오더 럭키 래빗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중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에스프레소 샷과 흑미 소스, 오트 밀크가 더해진 고소한 풍미의 음료로, 음료 상단에 입안에 터지는 흑미 팝 토핑이 고봉밥처럼 수북이 쌓여 식사 대용으로도 즐길 수 있다.
‘골든 미모사 그린 티’는 오렌지와 모스카토, 그린 티가 가벼운 탄산감과 함께 어우러진 음료로, 칵테일의 일종인 미모사를 논알콜 티 음료로 해석했다.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는 몸에 좋은 강황과 블론드 에스프레소 샷을 넣었다.
4종 신규 푸드로는 토끼 모양의 ‘마스카포네 치즈 타르트’와 토끼가 쉬어 가는 당근밭을 표현한 ‘당근 피칸 케이크’를 비롯해 식물성 대체 오믈렛이 들어간 ‘V.L.T. 샌드위치’, ‘대파 치즈 아몬드 스콘’ 등을 준비한다.
라예진 기자 rayejin@edaily.co.kr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대구 산불 진화 중 헬기 추락…조종사 1명 사망
2기아, 다문화 청소년 위한 ‘하모니움’ 교육 프로그램 본격 가동
3티웨이항공, 유럽 항공권 프로모션 실시
4 대구 북구 산불 진화 헬기 추락
5 尹 "자유와 주권 수호를 싸운 여정, 역사로 기록될 것"
6“트럼프, 손 떼라”...美 전역서 ‘反트럼프 시위’ 열려
7머스크 “美·EU, 무관세 필요해”...‘관세 폭탄’ 트럼프와 ‘엇박자’
8국회 벚꽃, 올해는 멀리서...“봄꽃 축제 기간 외부인 출입 제한”
9 민주 "민간인 尹·김건희 신속 수사를…국헌문란 증명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