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소풍에 파바 피크닉 박스, 어때요?”...커피부터 샌드위치까지

파리바게뜨, 피크닉용 세트 제품 구성
한 박스에 1만9900원...커피, 샌드위치, 디저트

파리바게뜨가 ‘파바 피크닉 박스’를 출시한다. [사진 파리바게뜨]
[이코노미스트 라예진 기자] 파리바게뜨가 황금연휴를 비롯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파바 피크닉 박스’를 출시한다.

‘파바 피크닉 박스’는 야외 활동을 하면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샌드위치를 비롯해 디저트 2종, 음료 2잔이 포함됐다. 

세부 구성 품목으로는 △쫄깃한 토종 효모빵에 신선한 야채를 더한 후 햄 치즈, 계란을 각각 올려 두 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토종효모빵 햄&에그 샌드위치’ △부드러운 빵 속에 바닐라빈이 콕콕 박힌 우유 생크림을 가득 채워 생크림 본연의 진한 고소함과 사르르 녹는 식감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인기 디저트 ‘인생크림빵’(2개) △쫀득한 꼬끄에 부드러운 필링을 채운 달콤한 한 입 간식 ‘마카롱’(2개) △파리바게뜨의 시그니처 원두 ‘아다지오’를 사용해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풍미가 돋보이는 음료 ‘아메리카노’(2잔)이다. 가격은 1만9900원이다. 

또 이 제품은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린 딜리버리 박스에 담겨 휴대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대체공휴일과 현충일이 포함된 황금연휴를 비롯한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파바 피크닉 박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파바 피크닉 박스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토스뱅크 ‘나눠모으기 통장’ 고객 100만 넘어

2티몬, ‘아야네오’ 신제품 ‘포켓 S’ 국내 단독 판매

3KB국민카드 “KB페이로 자산·소비 관리 다 하세요”

4메리츠화재, 반려동물 평균수명 20년 시대 맞아 캠페인 시작

5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올해 신뢰와 명예 되찾는 원년"

6최우형 케이뱅크 행장, 임직원과 세운상가∙종묘 돌담길 플로깅 행사

7닥터지, 두피 탄력 케어 ‘두피랩 코어 펩타이드’ 2종 출시

8교촌치킨, 중국 진출 가속화…항저우에 직영 2호점 오픈

9도쿄일렉트론코리아, 하천 정화 위한 ‘흙공 던지기’ 진행

실시간 뉴스

1토스뱅크 ‘나눠모으기 통장’ 고객 100만 넘어

2티몬, ‘아야네오’ 신제품 ‘포켓 S’ 국내 단독 판매

3KB국민카드 “KB페이로 자산·소비 관리 다 하세요”

4메리츠화재, 반려동물 평균수명 20년 시대 맞아 캠페인 시작

5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 "올해 신뢰와 명예 되찾는 원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