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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중심 서비스 제공”...KG모빌리티, 수해차 특별정비 최대 40% 할인

지난 2001년부터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해 노력

KG모빌리티가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더 뉴 티볼리. [사진 KG모빌리티]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KG모빌리티는 여름 장마철 국지성 호우 및 태풍 등 자연재해로 차량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2023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KG모빌리티는 오는 10월 31일(화)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에 지역별로 수해차량 서비스 전담팀을 운영한다. 전담 작업장을 마련해 수해차량에 대해 특별정비 서비스를 실시하며, 자차보험 미가입 차량은 총 수리비(부품+공임)의 40%를 할인해 준다.

KG모빌리티는 재난 및 재해지역 선포 시 해당지역 관청과 연계해 인근 서비스 네트워크에 합동 서비스 전담팀을 편성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긴급출동 및 수해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비상시동 조치 등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KG모빌리티 관계자는 “차량이 침수됐을 경우 시동을 걸면 엔진이나 변속기, 그 밖의 전기/전자부품 등에 심각한 손상을 초래할 수 있으니 반드시 전문가의 도움을 받거나 인근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점검을 실시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KG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사전 차량점검 서비스 및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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