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보험 인재 모여라"...굿리치, '전국 순회' 잡페어 개최

[사진 굿리치]
[이코노미스트 김정훈 기자] 국내 대표적인 인슈어테크 GA 굿리치가 우리나라 각 지역에 산재해 있는 보험 인재 도입을 위한 대규모 전국 순회 ’2023 GoodRich Job Fair’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일 오후 2시부터 서울 양재 aT센터(3F 세계로관)를 시작으로 7일에는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13일에는 대구 인터불고호텔, 14일에는 부산 그랜드조선호텔에서 각각 개최되며, 오는 21일 대전의 대전컨벤션센터를 마지막으로 대단원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굿리치는 회사 영업 경쟁력의 바로미터인 우수 보험설계사 확보와 관련 GFE와 리쿠르팅 등의 이원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GFE(GoodRich Financial Expert)가 GA업계 최초로 보험 무경력자들을 도입하여 체계적 양성을 거쳐 회사의 미래 자원 확보에 초점을 맞춘 것이라면 리쿠르팅은 전국에 걸쳐 우수 설계사 도입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보험 유통의 혁신을 추진중인 자사가 보유한 굿리치앱을 비롯, 설계사 영업을 위한 회사의 IT지원시스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영업지원 등의 영업인프라 소개는 물론 보험 설계사로서 성공 가능한 로드맵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굿리치 한승표 대표가 직접 기조 연설자로 나서 GA대표주자로서 보험 혁신을 주도중인 굿리치만의 비전과 미래 전략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섹션을 마련한 한편 각 채널별 부문장들이 현재 굿리치가 인당 생산성 1위를 지속적으로 기록하고 있는 요인과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로비에 회사의 경쟁력을 소개하는 굿리치 브랜드/앱, DB마케팅, 상품컨설팅시스템, 법인/VIP영업, 굿리치라운지 등 총 7가지의 테마별 부스를 운영하여 참가자들이 직접 해당 부스를 찾아 체험은 물론 궁금한 사항을 그 자리에서 해결토록 했으며, 면접 데스크를 설치해 현장에서 채용 면접과 상담까지 진행토록 할 계획이다.

굿리치 한승표 대표는 “보험과 IT•마케팅의 콜라보야말로 굿리치가 가진 가장 큰 장점이라고 자신한다”며 “설계사 영업을 위한 올바른 정책방향 제시와 투자, 제도 마련 등 설계사의 성공적 정착과 성장을 위한 회사의 노력과 비전 제시로 설계사와 동반성장하는 회사 이미지를 각인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2023 GoodRich Job Fair’ 참가자 중 굿리치에 입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현장에서 면접을 볼 수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美공화당 첫 성소수자 장관 탄생?…트럼프 2기 재무 베센트는 누구

2자본시장연구원 신임 원장에 김세완 이화여대 교수 내정

3“‘元’ 하나 잘못 보고”…中 여성, ‘1박 5만원’ 제주도 숙소에 1100만원 냈다

4'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5"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

6다채로운 신작 출시로 반등 노리는 카카오게임즈

7"강제로 입맞춤" 신인 걸그룹 멤버에 대표가 성추행

8‘찬 바람 불면 배당주’라던데…배당수익률 가장 높을 기업은

9수험생도 학부모도 고생한 수능…마음 트고 다독이길

실시간 뉴스

1美공화당 첫 성소수자 장관 탄생?…트럼프 2기 재무 베센트는 누구

2자본시장연구원 신임 원장에 김세완 이화여대 교수 내정

3“‘元’ 하나 잘못 보고”…中 여성, ‘1박 5만원’ 제주도 숙소에 1100만원 냈다

4'40세' 솔비, 결정사서 들은 말 충격 "2세 생각은…"

5"나 말고 딴 남자를"…前 여친 갈비뼈 부러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