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수수료는 제로, 인센티브는 플러스’…코빗, 새 TV 광고 공개

MBC 통해 12월 도안 광고 온에어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메이커 인센티브 지급 혜택 안내

[사진 코빗]
[이코노미스트 윤형준 기자] 코빗이 지난 10월부터 시행 중인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를 비롯해 메이커 주문 시 거래 금액의 0.01%를 되돌려주는 메이커 인센티브 혜택까지 널리 알리고자 TV 광고를 기획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한 달간 지상파 채널 MBC의 주요 예능, 뉴스, 각종 연말 시상식 프로그램 등에서 광고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빗은 이미 지난달 서울 이태원 일대 전광판과 명동 상가에서 옥외광고를 통해 이번 TV 광고와 동일한 콘셉트의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었다. 이제 오프라인에서 TV까지 광고 영역을 넓히면서 코빗은 자사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신규 고객 유입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세진 코빗 대표는 “이번 TV 광고에서는 수수료 전면 무료와 메이커 인센티브라는 코빗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알기 쉽게 표현했다”며 “앞으로도 코빗은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선보이며 가상자산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빗은 지난해 5월과 6월에 국민 배우 마동석과 인기 예능 프로그램 SNL코리아에서 주기자 캐릭터로 활약한 배우 주현영을 내세워 창사 첫 TV 광고를 진행하는 등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펼친 바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SKT, 몰로코와 함께 AI 광고 플랫폼 ‘어썸 2.0’ 출시

2최태원 회장 재산분할 "SK C&C 주식 가치 증가 기여분, 최소 10배 오류"

3최태원 회장 “재산분할 관련 객관적이고 명백한 오류 발견…상고 결심”

4CU, 소방가족 희망나눔에 ‘영웅맥주’ 수익금 1000만원 기부

5GS리테일, 8년 만에 PB ‘유어스’ 얼굴 바꿨다

6롯데칠성음료, ‘칸타타’ 광고 모델 배우 김우빈 발탁

7KB국민카드, ‘스타트업 오픈스테이지’로 유망 스타트업 찾아낸다

8삼성증권, 패밀리오피스 고객 100가문·자산 30조 돌파

9롯데카드, 온라인 고객패널 ‘소보로’ 모집한다…회원 누구나 참여 가능

실시간 뉴스

1SKT, 몰로코와 함께 AI 광고 플랫폼 ‘어썸 2.0’ 출시

2최태원 회장 재산분할 "SK C&C 주식 가치 증가 기여분, 최소 10배 오류"

3최태원 회장 “재산분할 관련 객관적이고 명백한 오류 발견…상고 결심”

4CU, 소방가족 희망나눔에 ‘영웅맥주’ 수익금 1000만원 기부

5GS리테일, 8년 만에 PB ‘유어스’ 얼굴 바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