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0만 반려인’ 위한 장례상품...보람상조, ‘스카이펫’[2023 하반기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이코노미스트 김정훈 기자] 보람상조의 반려동물 전용 장례상품 ‘스카이펫’은 가족으로 여기던 반려동물을 잃고 큰 슬픔과 상실감을 느끼는 1500만 반려인들을 위해 나온 상품이다. 스카이펫 가입 시 펫 전용 관이나 유골함, 최고급 수의, 액자 등이 제공되며, 단독 추모실 이용과 헌화꽃, 장례증명서도 지원된다. 또한 전문 장례지도사가 직접 염습해 장례를 치러주며 전용 차량까지 지원한다. 반려동물과의 아름다운 이별을 위한 모든 서비스가 제공되는 셈이다. 특히 스카이펫은 반려동물의 털이나 발톱, 유골 등의 생체원료를 혼합해 세상에서 유일한 보석으로 제작해주는 생체보석 ‘비아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향후에도 반려동물 먹거리와 건강관리를 위한 ‘펫푸드’, 반려동물을 기억할 수 있는 ‘펫보석’ 등의 서비스가 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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