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조국 딸’ 조민, 뷰티 CEO 됐다…‘스킨케어’ 브랜드 출시
- 뷰티 브랜드 ‘세로랩스’ 론칭
한국콜마가 제조

26일 업계에 따르면 조씨는 최근 스킨케어 브랜드 ‘세로랩스’(CEROLABS)를 출시하며 뷰티 사업에 나섰다.
세로랩스 홈페이지에는 조씨의 이름이 대표자명에 기재돼 있다. 사업장은 경기 김포에 있다.
최근 정규직 직원을 채용하며 본격 사업 확장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세로랩스는 자극과 독성을 최소화한 제품을 표방하며 모든 제품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현재 ‘하이드레이션 젤 크림’과 ‘수딩 토너’ 2종이 출시됐다. 가격은 2만원대다. 화장품 ODM(제조업자개발생산) 업체 한국콜마를 통해 제조됐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차는 바보여도 된다"… 서울로보틱스가 바꾼 자율주행 공식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일간스포츠
MLB 올스타전 신기하네, 홈런 스윙오프 실시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영끌 후폭풍 무서워”…고가 아파트 포기하는 계약자들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미분양에 발목 잡힌 대방이엔씨, 불어난 미수금에 차입 부담 과중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비보존, 비마약성 진통제 본격 판매…5년 내 매출 1000억 정조준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