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삼성전자, 비스포크 그랑데 AI 소비자 감사 캠페인

1월 11일까지 보마켓 경리단·서울숲점에서 진행

[사진 삼성전자]
[이코노미스트 이창훈 기자] 삼성전자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버블리 홀리데이(이하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을 22일부터 2024년 1월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은 한 해 동안 비스포크 그랑데 AI를 아껴준 소비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삼성전자는 감각적 향의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라브아와 협업해 이번 런드리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향과 비스포크 그랑데 AI만의 독보적인 맞춤 섬세 버블을 형상화한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선보인다. 식물성 원료의 세탁 세제와 그랑데만의 특별한 우디 향을 담은 섬유유연제, 건조기 시트로 구성됐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라브아 홈페이지에서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또한, 보마켓에서 그랑데 버블즈와 버블리 홀리데이 런드리 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전시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그랑데 AI의 맞춤 섬세 버블을 주제로 탄생한 그랑데 버블즈는 의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버블 히어로 캐릭터로, 세탁물 사이사이 깊숙하게 스며들어 빈틈없는 세탁을 도와준다. 

전시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비스포크 그랑데 AI와 함께 전시 공간을 찍어 개인 SNS에 올리면 보마켓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비스포크 그랑데 AI 원바디 Top-Fit도 증정한다. 

버블리 홀리데이 전시는 22일부터 2024년 1월 11일까지 보마켓 경리단점과 서울숲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 인스타그램에서는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버블리 홀리데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스포크 그랑데 AI는 세탁, 헹굼, 탈수까지 조절하는 고도화된 AI 기능으로 비스포크만의 더욱 편리한 세탁 경험을 선사하며 진화를 거듭해 나가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선처 없다" 배우 한지민, 강남경찰서에 고소장 제출...이유는?

2iM뱅크, 은행업무 특화 대화형 AI ‘iM GPT’ 개발 완료

3머스크 '원픽' 사격 김예지, "악플에 잠시 총 내려놓는다"

4우리은행, 일본 부동산 투자 원스톱서비스 제공

5KB금융, 싱가포르서 ‘K-스타트업’ 알려

6크리테오, ‘연말 쇼핑 시즌 보고서’ 발표...“건강·뷰티·애완용품 주목”

7국민은행, ‘NEW아파트뱅크’ 자금 관리 서비스 고도화

8"홍보대사는 명예직 아니야?"...서울시, '뉴진스'에 2.4억원 보수 지급

9"신뢰 잃었고 바뀌지 않을 것"...'해버지' 박지성, 축구협회 작심 비판

실시간 뉴스

1"선처 없다" 배우 한지민, 강남경찰서에 고소장 제출...이유는?

2iM뱅크, 은행업무 특화 대화형 AI ‘iM GPT’ 개발 완료

3머스크 '원픽' 사격 김예지, "악플에 잠시 총 내려놓는다"

4우리은행, 일본 부동산 투자 원스톱서비스 제공

5KB금융, 싱가포르서 ‘K-스타트업’ 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