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페퍼저축은행, 연 5.5% '페퍼스 펫적금 with 핏펫' 출시

별도 우대금리 조건 없는 연 5.5% 기본금리
최대 50만원까지 6개월 납입
8일부터 2월29일까지 선착순 5000명 한정 판매

페퍼저축은행이 반려동물 특화 상품을 내놨다. [사진 페퍼저축은행]
[이코노미스트 이용우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핏펫과 손잡고 반려동물 가족에게 특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페퍼스 펫적금 with 핏펫'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페퍼스 펫적금 with 핏펫은 정액적립식 상품으로 별도의 우대금리 조건 없이 연 5.5%(세전)의 기본 금리를 제공한다. 우대금리를 적용 받기 위한 복잡한 조건을 없애고 높은 기본금리를 제공해 가입 문턱을 낮췄다. 1인 1계좌에 한해 월 최소 1만 원부터 최대 5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으며, 가입 기간은 6개월이다.

핏펫과 제휴 상품인 만큼 펫적금 가입 시 핏펫몰에서 사용 가능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펫적금을 개설한 고객 중 핏펫 신규 회원에게는 핏펫 포인트 1만5천원을, 기존 회원에게는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펫적금에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는 핏펫몰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돼 최대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상품은 다음 달 29일까지 선착순 5천명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핏펫 앱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적금 가입 쿠폰을 수령 후, 해당 쿠폰코드를 디지털페퍼 앱 상품 안내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가입할 수 있다. 

페퍼스 펫적금 with 핏펫은 페퍼저축은행에서 출시하는 세 번째 제휴적금 상품이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해 5월 편의점 CU와 제휴한 '페퍼스 제휴적금 with CU'을 시작으로 지난해 10월 페이코와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를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등 고객 혜택이 가득한 제휴적금을 활발하게 출시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페퍼저축은행 관계자는 "1500만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해 기획한 페퍼스 펫적금은 목돈 마련은 물론 케어 비용, 의료비, 용품 구입 비용 등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며 발생하는 경제적 부담에 대비할 수 있는 1석 2조의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제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티아라 효민, 품절녀 대열 합류…♥남편 정체는

2인천공항 제2터미널서 ‘실탄 4발’ 발견...경찰 수사 착수

3보아, 술 마시며 방송하다 스킨십…상대 남성 정체는

4선관위 등 공공영역 채용 비리, 해답은 국가채용원이다

5소프트 AI 시대, 투자 접근은 어떻게 해야 할까

6지식 노동도 기계로 대체되는 시대?...AI에이전트와의 불편한 동행

7제1166회 로또 1등 '14, 23, 25, 27, 29, 42'… 보너스 '16'

8 경찰, 서울 '을호비상' 해제…'경계강화'로 조정

9“감정이 ‘롤러코스터’ 탄다”…조증과 울증 사이 ‘양극성 장애’

실시간 뉴스

1티아라 효민, 품절녀 대열 합류…♥남편 정체는

2인천공항 제2터미널서 ‘실탄 4발’ 발견...경찰 수사 착수

3보아, 술 마시며 방송하다 스킨십…상대 남성 정체는

4선관위 등 공공영역 채용 비리, 해답은 국가채용원이다

5소프트 AI 시대, 투자 접근은 어떻게 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