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셀럽·프로와 함께하는 고객 초청 골프대회 개최
임진한 프로 강의·원포인트 레슨·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
미니언즈 시리즈 카드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54명 초청

처음 열리는 이번 대회는 프라이빗한 코스로 유명한 용인시 원삼면 소재 지산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다. 참가 셀럽으로는 개그맨 홍인규, 정명훈을 비롯해 전 야구선수 윤석민, 심수창 등과 프로골퍼로는 임진한, 공태현, 박진선, 김서영, 이예슬, 한지민 등이 함께한다.
초청 고객 54명은 셀럽·프로와 한 조가 되어 18홀 라운딩을 하며 임진한 프로의 강의 및 각 조별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 기념촬영도 예정돼 있다. 라운딩 종료 후에는 저녁 만찬과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드로우 등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또한 대회 중 홀인원을 기록한 고객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주어진다.
초청 고객은 그린피, 캐디피에 해당하는 참가비만 부담하면 브런치, 그늘집 간식, 저녁 만찬과 기념품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이번 대회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스테디셀러 상품인 ‘신한카드 딥드림 플래티늄 플러스(Deep Dream Platinum+) 미니언즈’, ‘신한카드 예이(YaY) 미니언즈’, ‘신한카드 삑(B.Big) 마이펫 스노우볼’, ‘신한카드 딥 에코(Deep ECO) 미니언즈’, ‘신한카드 욜로 테이스티(YOLO Tasty) 미니언즈’, ‘신한카드 욜로 아이(YOLOⓘ) 미니언즈’를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3월 20일까지이며 지인 3명을 동반해 함께 응모할 경우 당첨 확률이 올라갈 수 있다. 참가 비용은 30만원으로 대상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2030세대를 중심으로 대중적 스포츠로 변모한 골프를 통해 신한카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스포츠 라이프를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 정부, 대선 6월 3일로 잠정 결정…내일 국무회의서 확정
2 거래소, 코스피 매도 사이드카 발동…8개월 만
3과천펜타원, 강남 접근성 갖춘 대규모 지식산업센터 본격 분양 돌입
4"성수 신축 국평 30억 넘었다"…한 달 새 5억원 넘게 올라
5윤성에프앤씨, 롯데바이오로직스의 '하이지닉 프로세스 파이핑' 프로젝트 수주
6‘인구경영’ 기업 생존을 위한 필수 인사 전략
7기업들 채용 줄이고 신입보다 경력직 선호…청년들은 “그냥 쉬었다”
8 민주 44.8%, 국힘 35.7% 오차 범위 밖 앞서... 정권교체 56.9%, 연장 37.0%
9 트럼프 “중국과의 무역적자 해결 안되면 中과 협상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