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 부담없이 즐긴다...농심, 누들핏 신제품 2종 출시
누들핏 브랜드 첫 비빔타입...짜파구리맛·카구리맛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농심이 용기면 브랜드 ‘누들핏’ 신제품 ‘누들핏 짜파구리맛’과 ‘누들핏 카구리맛’을 15일 출시했다. 글로벌 모디슈머(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재창조하는 사람) 레시피 ‘짜파구리’와 PC방 인기메뉴 ‘카구리’를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했다.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농심 관계자는 “체중 조절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누들핏 비빔타입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심 대표 모디슈머 레시피인 짜파구리와 카구리의 깊고 진한 맛, 다양한 요리에서 필수 토핑으로 사랑받는 당면의 조합을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번 신제품 2종은 누들핏 브랜드 출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비빔타입 제품이다. 기존 국물타입 누들핏 대비 약 4배 더 넓적한 당면으로 소스가 면에 잘 비벼지게 했고, 식감도 더욱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또한 너구리 캐릭터 어묵을 넣어 소비자에게 친숙함을 더했다. 짜파구리맛과 카구리맛 각각 135kcal, 120kcal의 부담 없는 칼로리, 장 운동과 유해물질 배출에 도움을 주는 식이섬유 1500mg을 함유해 식단 관리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농심 관계자는 “체중 조절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철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누들핏 비빔타입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농심 대표 모디슈머 레시피인 짜파구리와 카구리의 깊고 진한 맛, 다양한 요리에서 필수 토핑으로 사랑받는 당면의 조합을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거래소, 증시 개장 여부 4일 오전 7시30분 결정
2이재명 "尹 비계엄 선포는 불법·위헌…군경, 신속히 복귀해야"
3 우의장 "尹대통령·국방부에 계엄해제 요구 통지 보내"
4뉴욕타임스 “尹 대통령, 분열 초래하는 지도자”...韓비상계엄 상황 실시간 전달
5美백악관, 한국 정부와 접촉 중…'계엄선포'에 외신도 경악
6 이재명 "계엄선포, 실질 요건 갖추지 않은 불법·위헌"
7국회의장실 "계엄 해제 요구 가결...비상계엄령 선포 무효"
8 국회의장실 "계엄해제 결의안 가결 따라 계엄령 선포 무효"
9우원식 의장 "비상계엄 해제 요구 결의안 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