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콜라보 기획 제품 출시

베럴 혀클리너, 휴대용 파우치, 스티커 구성…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구매 가능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넷마블]

[이코노미스트 원태영 기자]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구강 케어 브랜드 라덴스와 기획 제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오늘(25일) 공개된 라덴스 베럴 혀클리너 파우치 기획 세트는 혀클리너, 휴대용 양파쿵야 파우치, 스티커 구성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덴스의 ‘베럴 혀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소재로 혀 돌기에 맞게 설계된 120개의 브러쉬와 이중 스크래퍼로 자극없이 백태를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올리브영 혀클리너 부문 추천 아이템 1위로 선정됐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엠엔비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11월 한달 간 콜라보 기획 세트 구매 후 올리브영 어플에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및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아이콘매치’로 보여준 넥슨의 진심어린 ‘팬서비스’

2이지스운용, 강영구·이규성 2인 대표 체제로 조직 개편

3“컬래버 특화 매장”…스파오, ‘강남2호점’ 오픈

4"테무·알리 못 쓰겠다" 어린이용 우산서 기준치 476배 유해물질 검출

5김수미, 25일 75세로 별세…‘건강 악화설’ 한 달 만

6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라덴스와 콜라보 기획 제품 출시

7SOOP, 5년 만에 새 이름으로 ‘지스타 2024’ 참가

8"화재 진압 13시간 걸렸다"…부산 미군 55보급창 잔불 정리 중

9한화생명, ESG 평가 5년 연속 ‘통합 A등급’ 획득

실시간 뉴스

1‘아이콘매치’로 보여준 넥슨의 진심어린 ‘팬서비스’

2이지스운용, 강영구·이규성 2인 대표 체제로 조직 개편

3“컬래버 특화 매장”…스파오, ‘강남2호점’ 오픈

4"테무·알리 못 쓰겠다" 어린이용 우산서 기준치 476배 유해물질 검출

5김수미, 25일 75세로 별세…‘건강 악화설’ 한 달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