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파에 혁신 더했다...바디프랜드, ‘파밀레M’ 출시
‘휴식 공간의 확장’ 컨셉으로 디자인
목부터 종아리까지 전신 마사지 가능
[이코노미스트 이지완 기자] 바디프랜드는 어느 공간에나 조화로운 인테리어 마사지소파 ‘파밀레M’(FAMILIE M)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파밀레M’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넓은 신체 부위를 마사지 할 수 있도록 바디프랜드만의 기술을 집약한 1인용 마사지소파다. 파밀레가 독일어로 가족을 의미하는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소파로도, 또 마사지체어로도 쓸 수 있다는 뜻을 담았다.
전 세계적으로 웰빙과 건강을 지향하는 ‘웰니스’(wellness) 트렌드에 발맞춰 집안 내 휴식 문화 또한 변화가 일고 있다. 특히 생활과 휴식이 대부분 이뤄지는 거실의 소파 문화 변화에 주목할 만하다. 기존 소파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마사지’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마사지소파’가 등장한 것이다.
가족의 건강한 휴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마사지소파 ‘파밀레’를 출시하면서 거실 공간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다. 소파 옆 빈 공간이나 1인용 소파, 스툴 등의 자리를 마사지소파로 채우고 있다. 실제 바디프랜드의 마사지소파 브랜드 ‘파밀레’는 지금까지 16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두번째 마사지소파인 신제품 파밀레M을 통해 마사지소파 열풍을 기대하고 있다.
파밀레M의 가장 큰 장점은 현대 가구의 비주얼을 갖춰 이질감 없이 집 안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다. ‘휴식 공간의 확장’이라는 컨셉으로 우아한 곡선으로 펼쳐진 팔 거치대와 리클라이닝되는 본체가 조화롭게 구성됐다. 집 안, 사무 공간 등에 녹아들 수 있는 ‘솔리드월넛’ 컬러와 패브릭 소재의 조화도 매력적이다.
소파의 형태만 비슷하고 마사지 기능이 제한적인 다른 소형 안마의자와는 다르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국소 부위 소형 마사지기보다 강력한 종아리부 롤링 마사지, 두드림 마사지 모듈 등이 적용돼 목부터 종아리까지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 소파에서 기대하는 휴식의 기능에 착안해 마사지볼이 안에서 바깥으로 넓어지며 근육을 문질러주는 방식인 ‘문지름’ 기능도 적용됐다.
쌀쌀해지고 있는 날씨에 더욱 효과적으로 쓸 수 있도록 등, 허리부위 최대 50도의 온열 기능도 갖췄다.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 FITI 시험연구원의 테스트를 통해 땀, 내마모성, 마찰 등에 적합 판정을 받은 소재에 이지클린 기능을 적용해 외관 관리도 간편하다. 안전센서, 충전포트, 내장 블루투스로 안전성과 편리함도 잡았다.
콤팩트한 사이즈처럼 가격도 합리적이다. 정상 월 렌탈료가 4만 7500원(60개월 약정)인데, 60만원 선납제도와 제휴카드(전월실적 30만원 기준)를 활용하면 월 1만 9500원에 파밀레M을 내 집에 들여놓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마사지를 통해 건강 관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거실 소파 문화에도 그대로 반영돼 제대로 된 마사지 기능을 갖고 있는 ‘마사지소파’ 제품이 주목 받고 있는 추세”라며 “파밀레 시리즈는 소파 옆에 두고 쓸 수 있도록 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소파에 앉아 생활하면서 편하게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파밀레M’은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넓은 신체 부위를 마사지 할 수 있도록 바디프랜드만의 기술을 집약한 1인용 마사지소파다. 파밀레가 독일어로 가족을 의미하는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소파로도, 또 마사지체어로도 쓸 수 있다는 뜻을 담았다.
전 세계적으로 웰빙과 건강을 지향하는 ‘웰니스’(wellness) 트렌드에 발맞춰 집안 내 휴식 문화 또한 변화가 일고 있다. 특히 생활과 휴식이 대부분 이뤄지는 거실의 소파 문화 변화에 주목할 만하다. 기존 소파의 기능에 충실하면서 ‘마사지’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마사지소파’가 등장한 것이다.
가족의 건강한 휴식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마사지소파 ‘파밀레’를 출시하면서 거실 공간의 트렌드를 바꾸고 있다. 소파 옆 빈 공간이나 1인용 소파, 스툴 등의 자리를 마사지소파로 채우고 있다. 실제 바디프랜드의 마사지소파 브랜드 ‘파밀레’는 지금까지 160억원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두번째 마사지소파인 신제품 파밀레M을 통해 마사지소파 열풍을 기대하고 있다.
파밀레M의 가장 큰 장점은 현대 가구의 비주얼을 갖춰 이질감 없이 집 안 인테리어 오브제로 사용하기 좋다는 것이다. ‘휴식 공간의 확장’이라는 컨셉으로 우아한 곡선으로 펼쳐진 팔 거치대와 리클라이닝되는 본체가 조화롭게 구성됐다. 집 안, 사무 공간 등에 녹아들 수 있는 ‘솔리드월넛’ 컬러와 패브릭 소재의 조화도 매력적이다.
소파의 형태만 비슷하고 마사지 기능이 제한적인 다른 소형 안마의자와는 다르다는 게 바디프랜드의 설명이다. 국소 부위 소형 마사지기보다 강력한 종아리부 롤링 마사지, 두드림 마사지 모듈 등이 적용돼 목부터 종아리까지 전신 마사지가 가능하다. 소파에서 기대하는 휴식의 기능에 착안해 마사지볼이 안에서 바깥으로 넓어지며 근육을 문질러주는 방식인 ‘문지름’ 기능도 적용됐다.
쌀쌀해지고 있는 날씨에 더욱 효과적으로 쓸 수 있도록 등, 허리부위 최대 50도의 온열 기능도 갖췄다.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 FITI 시험연구원의 테스트를 통해 땀, 내마모성, 마찰 등에 적합 판정을 받은 소재에 이지클린 기능을 적용해 외관 관리도 간편하다. 안전센서, 충전포트, 내장 블루투스로 안전성과 편리함도 잡았다.
콤팩트한 사이즈처럼 가격도 합리적이다. 정상 월 렌탈료가 4만 7500원(60개월 약정)인데, 60만원 선납제도와 제휴카드(전월실적 30만원 기준)를 활용하면 월 1만 9500원에 파밀레M을 내 집에 들여놓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마사지를 통해 건강 관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거실 소파 문화에도 그대로 반영돼 제대로 된 마사지 기능을 갖고 있는 ‘마사지소파’ 제품이 주목 받고 있는 추세”라며 “파밀레 시리즈는 소파 옆에 두고 쓸 수 있도록 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고, 소파에 앉아 생활하면서 편하게 전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보험사 대출 늘고 연체율 올랐다…당국 관리 압박은 커지네
2길어지는 내수 한파 “이러다 다 죽어”
3"좀비버스, 영화야 예능이야?"...K-좀비 예능2, 또 세계 주목받을까
4킨텍스 게임 행사장 ‘폭탄테러’ 예고에...관람객 대피소동
5美항모 조지워싱턴함 日 재배치...한반도·中 경계
6공항철도, 시속 150km 전동차 도입...오는 2025년 영업 운행
7두산 사업구조 재편안, 금융당국 승인...주총 표결은 내달 12일
8‘EV9’ 매력 모두 품은 ‘EV9 GT’...기아, 美서 최초 공개
9민희진, 빌리프랩 대표 등 무더기 고소...50억원 손배소도 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