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 & Hub Part.2 ‘실룩실룩 궁디팡’ 음원 발매
오은서·서지석 참여…'선한 영향력' 행사
반려동물 모바일 플랫폼 '인투펫' 맞손
그림이 주는 특별한 힘을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더불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사회 공헌 프로젝트 ‘Hug & Hub’의 part.2 음원 ‘실룩실룩 궁디팡’이 발매되었다.
‘실룩실룩 궁디팡’에는 최근 ‘조립식 가족’, ‘지옥2’ 등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들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아역배우 ‘오은서’와 ‘어쩌다 가족, ‘미저리’ 등 안방극장의 황태자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서지석’이 참여하여 음악을 통한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였다.
‘실룩실룩 궁디팡’은 강아지와 주인의 듀엣곡으로 산책을 나간 강아지의 귀여움과 반려 견주의 마음을 가사에 담아 내었으며, 반려견과 함께 산책할 때 듣기 좋은 곡으로 듣는이들의 기분을 밝게 만들어 준다.
이에 'Hug & Hub' 제작사인 '아서'의 김정교 대표는 "오은서’, ‘서지석’ 두 사람의 적극적인 참여와 찰떡궁합 케미로 곡의 완성도를 높여 주었고 촬영 내내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어 주었다"고 밝혔다.
또한, ‘Hug & Hub Part.2’에는 특별한 파트너 ‘인투펫’이 참여하였다.
‘인투펫’은 반려동물 모바일 케어 플랫폼으로 동물병원 제휴를 통해 반려동물의 백신 내역 및 내원 내역 등을 쉽게 연동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산책 및 커뮤니티 활동을 통한 포인트로 유저들의 자발적인 기부와 함께 꾸준한 후원을 실천하고 있다.
본 프로젝트 ‘실룩실룩 궁디팡’ 음원을 사용한 릴스를 업로드하면 사단법인 ‘엘씨케이디(LCKD)’에 사료가 기부되어 도움이 필요한 유기동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오은서’와 ‘서지석’이 가창한 ‘실룩실룩 궁디팡’은 19일 정오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1배민도 노조 생겼다...“수익 상당 부분 독일 유출”
2컬리, 3분기 영업손실 44억원…3개 분기 연속 EBITDA 흑자
3토스증권, 주식 ‘외상구매’ 명칭 바꾼다…“법적 문제는 없어”
4티메프 구영배·류광진·류화현, 영장 또 기각..."증거인멸·도주 우려 없어"
5'아파트' 열기 이어갈까…로제, 내달 새 싱글 공개
6검열, 검열, 검열에…中 대학생들 '이곳' 몰린다
7'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에... 테슬라 주가 급등
8가계빚 1900조 '역대 최대'인데...예대금리는 더 벌어졌다
9“말하는 명함 나온다”...하나증권, 업계 최초 AI 명함 도입